2024.04.03 16:24
고물가 영향에 ‘가성비’를 따지는 소비자가 늘면서 상시 할인 전용관이 성장세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지난해 9월부터 최대 80%의 상시 가격 할인을 제공하는 ‘직진 아웃렛’을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역시즌, 시즌오프, 클리어런스 등의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약 1000개 이상의 상품이 준비됐다. 3일 지그재그에 따르면 지난 3월 ‘직진 아웃렛’의 거래액이 오픈 월 대비 30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다양한 상품군과 합리적인 가격과 빠른 배송 등의 강점으로 오픈 6개월 만에 고객들의 큰 호응을 끌어낸 것. 실제로 직진 아웃렛은 패션 의류·잡화, 뷰티, 라이프 상품까2024.04.03 16:14
BBQ가 한국어 광고를 통해 미국 전역을 대상으로 ‘K-치킨’ 알리기에 박차를 가한다. 제너시스BBQ 그룹이 미국 ‘MZ세대’를 타깃으로 BBQ치킨에 대한 감탄사와 한국어 표현이 결합된 유튜브 광고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미국에서 진행되는 첫 광고로, 미국 BBQ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총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됐다. ‘How to speak Korean fried chicken(한국식 프라이드 치킨을 말하는 법)’이라는 말로 시작하는 광고는 ‘This is the crispiest chicken in the entire world(BBQ치킨 폼 미쳤다)’와 ‘Kind of spicy, kind of sweet…definitely my new obsession(매콤 달콤한 내 최애)’라는 문장으로 BBQ치킨의2024.04.03 16:00
하이트진로는 ‘부드러움의 황금비율 진로골드’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서울과 부산에 열고, 소비자 공략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3일 밝혔다. 진로골드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특별한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진로골드 판타지아’는 실내형 테마파크 콘셉트 아래, 진로골드 브랜드 색상 로즈골드와 에메랄드 블루를 적용해 카니발의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다. 진로골드 판타지아 외관 역시 건물 전면에 진로골드 제품 규모감 있게 배치하고 황금두꺼비 캐릭터를 부각해 주목도를 높였다. 팝업스토어는 △포토존 △체험존 △시음존 △굿즈존 등 총 4개 공간으로 구성, 자2024.04.03 16:00
대상이 ‘2024 제15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K-NBA)’에서 ‘종가’와 ‘청정원’이 김치 부문과 식품공동브랜드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수상하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3일 밝혔다.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페스티벌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국가 자산으로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브랜드 인지도, 정체성, 만족도,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등을 평가해 산출한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CI)를 통해 부문별 1위 브랜드를 가린다. 종가와 청정원은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 품질, 고객 충성도, 글로벌 파워 등 모든 평가 지표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종합점수 1위에 선정됐다.2024.04.03 15:38
NS홈쇼핑이 지난달 29일 사옥 강당에서 조직 활성화 프로그램 ‘우주오락실’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항목 대표이사와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사전 신청한 선수 20명이 참가한 농구 슈팅 게임을 응원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3일 NS홈쇼핑에 따르면 ‘우주오락실’은 ‘우리가 주인공인 오락실’이란 뜻의 조직 활성화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11월부터 임직원 참여 속에 ‘타자왕’, ‘테트리스’, ‘알까기’, ‘다트 게임’ 등 매월 다양한 게임을 진행해 왔다.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간단한 게임을 진행해 우승자 부서에 간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부서 간 원활한 소통과 유연한 조직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2024.04.03 15:13
아성다이소가 더마 클렌징 전문 브랜드 ‘BRTC’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라인은 모공 집중 클렌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공 케어 특허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이번 뷰티용품은 클렌징용품 6종을 선보였다. 클렌징의 첫 단계로 소개하는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는 간편하게 뽑아 쓰는 스타일로, 립 메이크업 클렌징과 입술 각질 정돈을 위한 엠보면과 예민한 눈 주위 아이 메이크업 클렌징을 위한 플랫면으로 구분돼 있다. 색조가 강한 눈과 입 위주 메이크업 클렌징을 마치면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오일’로 말끔한 모공을 만들어 볼 수 있다.2024.04.03 15:04
KT&G 상상마당 홍대가 영화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대학생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한 대관료 할인 프로모션 ‘상상 커뮤니티 시네마’를 진행한다. ‘상상스위트’는 KT&G 상상마당 홍대 지하 3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영화 상영 및 소규모 영화모임 전용 공간이다. 시사회, 상영회 등 영화 관련 모임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해당 공간을 대관할 수 있다. ‘상상 커뮤니티 시네마’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로, 신청을 원하는 대학생들은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에서 ‘KT&G 상상마당 시네마’를 검색해 대관을 진행할 수 있다. 조나영 KT&G 상상마당 시네마 담당 파트장은 “미래2024.04.03 15:04
현대백화점그룹 지주회사인 현대지에프홀딩스가 지주회사 요건 충족을 위해 계열회사인 현대홈쇼핑 주식을 공개매수한다. 현대지에프홀딩스는 지주회사 요건 충족을 위해 계열사인 현대홈쇼핑 주식 300만주(발행 주식 총수의 25%)를 공개매수한다고 3일 공시했다. 매수가격은 6만4200원이며, 공개매수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다. 이번 공개매수가 예정대로 진행되면 현대지에프홀딩스의 현대홈쇼핑 보유 지분은 기존 25%에서 50%(600만1500주)로 늘어나게 돼, 지주회사의 행위제한요건(상장사 지분 30%)을 충족하게 된다. 현대지에프홀딩스는 그룹 내 중간 지주회사 역할을 하고 있는 현대홈쇼핑 지분을 추가 확보해 종속회사로 편입시켜2024.04.03 11:00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는 국내 최초 자연 번식으로 태어난 아기 판다 푸바오가 새로운 판생을 시작하기 위해 중국 쓰찬성에 위치한 워룽 선수핑 기지로 출발했다. 3일 에버랜드에 따르면 코로나가 한창이던 2020년 7월 20일 엄마 아이바오와 아빠 러바오 사이에서 태어난 푸바오(福寶)는 '행복을 주는 보물'이라는 의미처럼 1354일간 수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과 즐거움, 추억, 감동을 전했다.푸바오는 지난달 4일부터 한 달간 농림축산검역본부 검역관에 의해 한중 양국 규정과 조건에 따라 검역절차를 완료했다. 오전 10시 40분 판다월드를 나선 푸바오는 11시경 에버랜드를 떠나 인천공항에서 출국 수속을 밟은 후 전세기를2024.04.03 10:11
바디프랜드가 봄철 이사?웨딩 시즌을 맞아 ‘헬스케어로봇’과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을 함께 렌탈하면 최대 310만원의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봄철 특별 프로모션을 펼친다. 3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대상 제품은 하이엔드 헬스케어 로봇 ‘퀀텀’,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의료기기 안마의자 ‘메디컬팬텀’ 그리고 ‘라클라우드 헬스모션’까지 총 4가지다.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대상 제품을 2대 이상 렌탈, 구매 시 △선납금 기본 혜택 △선납금 특별 할인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 △라클라우드 프로모션 혜택까지 총 4종류의 혜택을 동시에 중복 적용받을 수 있다. 이 중 △선납금 특별혜택은 라클라우드 소파 '까사멜레온 No.2' 302024.04.03 09:56
롯데관광개발은 3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진행하는 ‘2박 예약시 추가 1박 50% 할인’ (3박 예약 시 1박 50% 할인) 객실 프로모션이 제주의 벚꽃시즌과 맞물려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벚꽃 시즌 등 제주여행의 성수기가 시작되는 시기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3박 4일 호캉스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다”며 “글로벌 스타셰프들이 포진한 14개 레스토랑,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하는 야외풀데크 및 찜질스파 등 각종 부대시설, 300여개의 K패션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된 K패션몰 등을 갖춰 원스탑으로 럭셔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투숙은 오는2024.04.03 09:43
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 그룹의 합작회사인 엘지유니참의 쏘피(SOFY) 생리대와 마미포코 기저귀를 생산하고 있는 경북 구미공장이 생리대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에 합치하는 의약외품 GMP를 최근 획득했다. 3일 엘지유니참에 따르면 의약외품 GMP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위생용품 제조, 품질관리 기준에 의거하여 적합한 제조 및 품질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음을 입증하는 인증이다. 제품 전체 제조 과정에 대한 적합성, 품질관리, 모니터링, 현장 심사 등 엄격한 기준을 충족해야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인증 과정이 매우 까다롭다.이번 인증이 이뤄진 엘지유니참 구미공장은 약 2만 6000㎡ 규모로 여성용품 생리대와 유아용 기저귀를 생산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