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5 15:20
빙그레가 건강지향 브랜드 ‘빙그레 건강 tft’의 신규 모델로 트로트 가수 박서진을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빙그레는 박서진이 방송을 통해 보여준 부모님 건강에 대한 세심한 배려와 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이 ‘빙그레 건강 tft’의 브랜드 정신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 트로트 가수 박서진은 2022년 ‘미스터 트롯2’에 출연하며, 중장년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었고 전국구 스타로 발돋움 했다. 이후 다양한 음반 발표와 최근 지상파 방송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빙그레는 2019년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 ‘빙그레 건강 tft’를 출범하면서 건강기능식품2024.04.05 15:13
현대백화점은 지난 4일 서울 용산가족공원에서 ‘서울 마이 트리’ 임직원 식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박근호 현대백화점 회원운영관리담당(상무)와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해, 산수유 나무와 이팝나무를 심었다. 수수꽃다리·나무수국·남천나무 등 약 500그루를 순차적으로 심을 계획이다. ‘서울 마이 트리’는 현대백화점이 사단법인 생명의숲과 함께 마련한 나무 기부 캠페인이다. 기부를 희망하는 고객들이 나무 한 그루 비용의 절반을 부담하고, 현대백화점 나머지 절반을 후원하는 방식이다. 현대백화점은 이 캠페인을 통해 지난달부터 현재까지 월드컵공원, 북서울꿈의숲, 선유도공원 등 서울 주요 공원2024.04.05 14:53
김남정 동원그룹 회장이 국내 최초의 완전 자동화 항만 ‘동원글로벌터미널부산(DGT, 부산항 신항 7부두)’을 성공적으로 구축해 스마트 항만산업에 기여한 공로로 은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 5일 동원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해양수산부와 부산항만공사, DGT가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부산항 신항에서 개최한 DGT 개장식에서 은탑산업훈장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윤석열 대통령, 강도형 해양수산부 장관, 박형준 부산시장, 박완수 경남도지사, 강준석 부산항만공사 사장과 항만물류업계 관계자 500여 명이 참석했다. 동원그룹의 항만 물류 계열사 DGT는 5일 본격 개장한 국내 최초의 완전 자동화 항만인 서컨테이너부두 2-5단계의 운2024.04.05 11:10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체세포수와 세균수 모두 최고 등급인 ‘나100%’를 이을 ‘A2+ 우유’의 새 광고 모델로 배우 박은빈을 발탁하고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 5일 서울우유협동조합에 따르면 이번 광고에서는 서울우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일련의 제품 패키지 변화에 맞춰 유치원생부터 현재 성인의 모습까지 모델 박은빈을 통한 성장 단계를 보여주며 ‘좋은 우유를 더 좋게, 서울우유답게’라는 키메시지를 전달한다. 깨끗하고 신선한 좋은 우유라는 광고 콘셉트와 배우 박은빈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돋보이며 광고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서울우유 ‘A2+’는 기존 ‘나100%’의 뒤를 이을 프리미엄 차세대 우유로 국산 우유시장 지2024.04.05 09:22
바디프랜드의 올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 5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실적이 매출 1,060억 원, 영업이익 200억 원으로 잠정 집계(별도 재무제표 기준)됐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 21%, 영업이익은 146%가 늘어,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동반 상승했다. 영업이익은 1분기만에 지난해 연간 실적을 넘어서며 반전에 성공했다. 실적 반등의 일등 공신은 ‘퀀텀’, ‘에덴', ‘팔콘’ 시리즈와 같은 ‘헬스케어로봇’ 제품군이다. 고관여 제품인 마사지체어가 출시 후 시장에 자리잡는 데 통상 6개월에서 1년 가량이 걸리는 것을 감안할 때, 작년 하반기부터 올해 1분기까지 5종에 이르는 헬스케어로봇2024.04.05 08:56
한샘이 대규모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 진행 3주차를 맞아 인기 상품 Top 3을 공개했다. 쌤페스타는 결혼이나 이사 등 인테리어 수요가 높아지는 시점에 맞춰 매 년 2회 가구∙인테리어 공사∙리빙상품에 대한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한샘의 시그니처 프로모션이다. 한샘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쌤페스타를 통해 한샘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1400여종의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고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행사가 시작된 3월 18일부터 31일까지 2주 간 한샘몰 누적 주문 금액은 100억원을 돌파했고 누적 주문 건수 역시 3만여건에 달한다.5일 한샘에 따르면 지난 2주 간 누적 주문 금액 순 1위는 ‘아임빅 수납침대’ 일반2024.04.05 08:14
형지엘리트가 ‘류현진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시즌 시작 전부터 류현진 복귀로 기대감이 고조된 상황에서, 초반 연승 행보에 형지엘리트에서 선보이고 있는 한화 굿즈로 손을 뻗는 소비자들이 크게 증가하면서다. 5일 형지엘리트에 따르면 실제 지난달 9일부터 28일까지 20일간 오프라인 매장 매출 변화를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250% 급신장했다. 대표 인기 상품인 레플리카 유니폼이 330% 신장률을 보이는 가운데, 올 시즌 구단과 함께 기획해 선보인 신상품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이 상승세를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한화이글스 오렌지색 유니폼과 한글 로고의 레전드 유니폼을 활용한 짐쌕 2종, 구단 캐릭터 ‘수리’ 머리2024.04.04 16:42
오비맥주가 한국해비타트와 업무협약을 맺고 ‘행복도서관(해피 라이브러리)’ 사업 강화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지난 3일 서울시 강남구 오비맥주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구자범 오비맥주 법무정책홍보부문 수석 부사장과 이광회 한국해비타트 사무총장,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오비맥주 ‘행복도서관’은 낙후된 지역아동센터를 선정해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지원하고 책상, 책장 등 교육 자재와 도서를 무상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오비맥주는 2016년 1호점 개관을 시작으로 8년간 전국에 총 11개소의 행복도서관을 열었다. 오비맥주와 한국해비타트는 이번 협약으로 ‘행복도서관’ 사업에 상호 협력해 지역 아2024.04.04 16:41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본격적인 봄을 맞아 ‘마테라소(MATERASSO)’와 ‘까사미아(CASAMIA)’ 신제품 및 인기 가구 특별 할인ᆞ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4일 신세계까사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인테리어 수요가 높아지는 봄 시즌을 맞아 고객에게 신세계까사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결혼 및 이사 준비 고객은 물론 봄맞이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침실·거실·드레스룸 등 공간별 가구를 제안하고 관련 상품 최대 20% 할인, 굳포인트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신세계까사의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 매트리스를 최대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2024.04.04 16:41
롯데물산이 식목일을 앞둔 4일 석촌호수 동호 주변 녹지에 관목 및 교목 약 1만 그루를 식재하며 환경 보호 및 아름다운 지역사회 환경 조성에 앞장섰다. 롯데물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송파구청과 함께하는 ‘공원 돌보미’ 사업의 일환으로 도심 내 녹지를 조성하고 건강한 송파나루 공원을 만들기 위해 3년째 이어오고 있다. 지난 2021년부터 이어온 석촌호수 수질개선 사업과 더불어 환경을 정화하고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기획됐다. 이날 롯데물산 임직원 봉사자와 송파구청 관계자들이 함께 모여 석촌호수 동호 주변 녹지에 영산홍과 배롱나무 약 1만 그루를 식재했다. 특히 올해도 폐 PET병에서 추출한 재활용 섬유 원사로2024.04.04 16:03
“카톡!” 퇴근하고 집에 막 들어오는데 친구들이 모인 단체톡 방이 울렸다. 확인해 보니 사진 한 장과 함께 “빽라면을 싸게 판다고 해서 들어갔는데 1시간을 기다려야 하네”라고 메시지가 올라왔다. 말이 끝나기 전에 너도나도 도전하겠다며 링크를 요구했다. 얼마 안 있어 ‘더본몰’ 링크가 올라왔다. 평소 라면을 즐겨 먹기에 고민도 하지 않고 링크를 눌렀다. 18시 52분, 핸드폰 화면에 찍힌 대기 인원은 4299명이었다. 대기 시간은 1시간 11분 39초로 나타났다. 기다려 보기로 했다. 이 행사는 마감 시간에 맞춰 한정 수량을 판매하는 타임딜 프로모션이다. 상품 구성은 이렇다. △빽라면 2팩 △빽짜장 2팩 △고기짬뽕 6개2024.04.04 10:49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BEANPOLE)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고히 하는 차원에서 ‘익숙한 새로움’을 테마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빈폴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하고, 자신만의 재능·열정, 콘텐츠 등을 통해 독립적 영역을 구축한 아티스트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캠페인을 함께하는 아티스트는 ‘싱어게인3’의 준우승자로 잘 알려진 가수 소수빈과 MZ세대 대세 배우 김혜준이다. 두 아티스트의 특징은 익숙한 장르 혹은 배역에서 본인만의 감성을 기반으로 새롭고, 트렌디하게 재해석하는 능력이 있다는 점이다. 소수빈은 가창력, 작곡능력, 감정표현 등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