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스마일 프로젝트’ 프로모션
2019.02.08 09:05
올리브영은 새 출발을 앞둔 고객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스마일 프로젝트(Smile Project)’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일 ‘헬시 스마일 키트’ 증정 행사를 시작으로 8일부터 최대 50% 할인, CJ ONE 포인트 3배 적립, ‘스마일 젤 네일 스트립’ 증정 행사 등을 펼친다. 일부 매장에서는 ‘스마일’ 콘셉트로 제작된 특별한 쇼핑 봉투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일부 품목에 한해 CJ ONE 포인트를 3배 적립하는 행사도 펼친다. 참여 브랜드로는 존바바토스·클린·페라리 등 향수 브랜드와 바이오더마·더마비·클로란·메이블린·유세린·마녀공장·데싱디바·젤라또팩토리 등
보리보리, 중소 브랜드 알림 창구 ‘무료체험’ 확대
2019.02.07 10:12
보리보리는 중소 브랜드의 알림 창구로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무료체험 이벤트는 매월 보리보리 회원들을 대상으로 자체 커뮤니티 페이지 ‘좋아요 MOM’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들이 무료로 제공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개인 SNS에 사용 후기를 작성해 제품 정보를 공유한다. 보리보리는 유아동복 트렌드나 시즌별 인기 아이템으로 무료체험 참여 업체를 선정해 자사 쇼핑몰에 입점해 있는 중소 업체나 신규 브랜드의 우수한 제품을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설화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 선봬
2019.02.07 10:05
설화수는 진주빛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설화수 만의 독자적인 ‘진주모콤플렉스EX’의 다각도 빛 반사 효과로 바르는 즉시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준다. 이번 제품에는 자정미백에센스에도 공통으로 사용되는 성분인 ‘백삼 추출물’과 ‘백합꽃 추출물’이 함유돼 안색을 맑게 정화시키고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빛을 만들어준다. 또 설화수만의 새로운 ‘에어글로우 포뮬러’와 ‘슬림핏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공기처럼 가볍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과 얇아진 밀착력으로 보다 꼼꼼한 커버력을 선사한다.
블랙야크, 2019 ISPO 어워드 최다수상
2019.02.07 09:59
블랙야크는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열린 스포츠용품박람회 ISPO에서 황금상(Gold Winner) 3개와 제품상(Winner) 2개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13년 ‘올해의 아시아 제품상’을 시작으로 2015년 이래 매년 ISPO 어워드를 수상한 블랙야크는 7년간 총 24개로 단일 브랜드 누적 집계 기준 역대 최다 수상 기록을 이어갔다. 또한 올해 최다 수상으로 ISPO 어워드 전시존에 가장 많은 제품을 전시하는 등 아크테릭스, 마무트 등과 같은 세계적인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ISPO 어워드 전시 존은 백패킹, 워터스포츠, 팀스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선정된 5개의 올해의 제품상과 50개의 황금상을 받은 제품으로 프리미엄관인 비전
유니클로, 크리스탈 모델 발탁
2019.02.07 09:48
유니클로는 가수 겸 배우인 크리스탈을 유니클로 진 모델로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유니클로 진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올해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제안하는 유니클로 진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크리스탈을 새로운 진 모델로 선정했다. 유니클로 측은 이번 시즌 유니클로 진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는 모델이라고 생각한다며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크리스탈은 오는 8일 TV광고를 시작으로 유니클로 진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고어사, ‘고어텍스 3 레이어’ 제품 선봬
2019.02.07 09:39
고어사(W.L. Gore & Associates)는 지난 3일 독일 뮌헨에서 열린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 박람회 '2019 ISPO (International Trade Show for Sports Equipment and Fashion)’에서 신제품 ‘고어텍스 3 레이어 라미네이트’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고어텍스 3 레이어 라미네이트’가 적용된 의류는 환경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는 PFCEC (Poly- & Per-fluorinated Compounds of Environmental Concern, 과불화화합물)가 제거된 내구성 발수 처리 겉감과 원액 염색 및 리사이클 소재의 장점이 결합된 새로운 안감 섬유로 이뤄졌다.
블랭크블랑, 유통망 확장 나서
2019.02.07 09:14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블랭크블랑(BLNKBLANC)’은 새해를 맞아 유통망 확장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 출시 이후 밀레니얼 세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그 결과 기존 ‘코오롱몰’ 단독 전개에서 벗어나 지난달부터 롯데면세점(온라인), 무신사, W컨셉 등 다양한 온라인몰에 입점하게 됐다. 블랭크블랑은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코오롱몰에서는 블랭크블랑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카드넥, 키링, 목걸이 등 자가드 랜야드를 선물로 제공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상품평 작성 고객 중 추첨으로 5명을 선정해 미니 크로스백, 애니타임 여권 커버 등을 증정한다.
[글로벌-BIZ 24] 대형 여성 의류체인 샬롯 루스 파산 신청…94개점포 문 닫아
2019.02.06 15:28
대형 여성 의류체인 샬롯 루스(Charlotte Russe)가 결국 파산보호를 신청했다. 6일(현지 시간) CNBC에 따르면 10~20대 연령층의 여성 의류와 패션 액세서리 전문 업소인 샬롯 루스는 총 2억1400만 달러이던 부채 규모를 지난해 9000만 달러까지 줄였지만 여전히 경영난을 극복하지 못하고 지난 4일 파산보호신청을 했으며 94개 매장을 폐쇄할 계획이다.샬롯 루스는 웹사이트 운영을 계속하고 있으며 미국 전역 500개 이상의 상점이 운영된다며 추가 폐쇄예정인 점포에 대한 정보를 가까둔 시일내에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사모 펀드 회사 어드벤트 인터내셔널(Advent International)은 지난 2009년 3억8000만 달러에 샬롯 루스를 인수했다.
에뛰드하우스, ‘비타 씨 톡 라인’ 출시
2019.02.03 09:49
에뛰드하우스 고민 많은 피부를 환하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데일리 비타민 케어 ‘비타 씨 톡 라인’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비타 씨 톡 라인’은 탄산 온천수와 레몬추출물, 안정화된 비타민 C 유도체의 항산화 콤플렉스가 피부를 맑게 정화해준다. 미백 유효 성분이 다크 스팟을 케어해주어 환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데일리 비타민 케어 제품이다. ‘비타 씨 톡 라인’은 ‘비타 씨 톡 세럼’, ‘비타 씨 톡 부스팅 워터’, ‘비타 씨 톡 젤 크림’ 세 가지의 제품으로 선보인다.
에뛰드하우스, 킷캣 콜라보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 출시
2019.02.01 14:46
에뛰드하우스는 킷캣(KiKat)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섀도우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바삭한 비스킷과 부드럽고 달콤한 초콜릿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를 담은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는 오리지널·스트로베리 티라미수 총 두 가지의 기획세트로 이뤄져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키트 #킷캣 오리지널’은 바삭하고 달콤한 브라운계열의 6가지의 초콜릿 컬러로 이뤄져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킷캣 스트로베리 티라미수’는 딸기가 토핑된 티라미수를 담은 듯 핑크와 브라운 등의 6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최운식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 대표, 1차·2차 협력사 방문
2019.02.01 14:34
이랜드월드는 최운식 패션사업부 대표가 31일 서울지역에 위치한 1차 협력사 2곳과 2차 협력사 1곳을 방문해 그간의 노고와 헌신에 대한 감사의 말을 전하며,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 협력사와의 교류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이랜드월드는 지난해 4분기부터 ‘최대의 효과’, ‘잘 할 수 있는 것에 집중’, ‘실질적 도움’ 이라는 3가지 키워드를 갖고 동반성장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다. 패션·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협력사 임직원들과 함께 하는 직접적인 교육 프로그램, 이랜드월드가 보유한 물류 창고의 일부를 무상으로 임대해주는 프로그램을 실행 중이다.
슈펜, 로라로라 콜라보 상품 출시
2019.02.01 10:49
이랜드리테일의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은 로라로라와 10대 소녀 신학기 컨셉(PINK SCHOOL GIRL)으로 기획해 로라로라의 사랑스럽고 키치한 디자인을 포인트로 적용한 백팩, 어글리 스니커즈, 플랫폼 스니커즈 등 총 10종의 상품을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사랑스럽지만 유치하지 않은 ‘로라로라 핑크’를 공통 디자인 컨셉으로 활용하고, 각 상품마다 젊은 고객들이 좋아할 만한 실용적인 포인트를 포함시켰다. 핑크 스쿨 백팩은 로라로라 빅 로고 포인트와 탈부착 가능한 지갑을 추가해 실용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추구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주력 상품이다.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히알루론산 아이밤 출시
2019.02.01 10:16
이니스프리는 일상 생활 속 자극으로 인한 눈가 피부 건조를 케어하는 ‘트루케어 히알루론산 아이밤’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트루케어 히알루론산 아이밤’은 눈 화장과 렌즈 착용 등으로 하루 종일 자극 받는 눈가 피부에 수분 방패막을 만들어 건조함을 해결하고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아이밤이다. 수분 크림을 덧바르는 것만으로는 부족한 아이 존을 케어하기 위해 제주 푸른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또한 눈물과 가까운 pH를 처방해 눈가 피부에 편안하게 작용하는 주름 개선 기능성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