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설날 해피 위크’ 프로모션 2탄
2019.02.01 10:07
유니클로는 1일부터 오는 7일까지 ‘설날 해피 위크(Happy Week)’ 프로모션 2탄을 실시하고, 더욱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리지널 히트텍은 성인용은 5000원 할인한 9900원에, 키즈용은 2000원 할인한 7900원에 판매한다. 경량 패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도 성인용 기준 1만원 할인한 특별가인 3만9900원에 선보인다. 간절기 아우터로 캐주얼하게 걸치기 좋은 남성용 ‘스웨트 풀짚 파카’와 여성용 ‘스웨트 풀짚 후디’를 각각 1만원씩 할인한 2만9900원 및 1만9900원에, 부드러운 촉감의 기본 니트 아이템으로 산뜻한 봄 패션을 완성해주는 남성용 ‘수피마 코튼 V넥 스웨터’를 1만원 할인한 1만9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메이크업 라인 강화
2019.02.01 09:33
아이오페는 ‘퍼펙트 커버 메이크업’ 라인을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아이오페는 이번달 퍼펙트 커버 파운데이션·베이스·트윈팩트·파우더를, 3월에 컨실러를 선보이며 지난해 출시한 쿠션·쉐이딩 스틱에 이어 ‘퍼펙트 커버 메이크업’ 라인을 확장할 계획이다.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메이크업 라인은 보습 효과가 뛰어난 세라마이드로 코팅한 입자인 ‘세라마이드 커버 파우더’가 함유돼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완벽한 커버력으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준다. 동시에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 자외선, 미세먼지 등 피부에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폴루션 쉴드 기술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홈페이지 ‘앤어워드’ 위너 수상
2019.02.01 09:17
에이블씨엔씨는 자사가 운영하는 미샤 홈페이지가 ‘앤어워드(&AWARD)’ 온라인 쇼핑 부문에서 ‘위너’를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미샤는 지난해 4월 새 BI(Brend Identy)를 선포한 이후 이에 맞춰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을 진행했다. 회사 측은 과감하고 단순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미샤의 새로운 BI가 홈페이지에 잘 반영됐고, 온라인 쇼핑몰로서의 편의 기능 등을 강화한 것이 주요 수상 배경이라고 설명했다. PC와 모바일 등 어떤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점도 수상의 이유라고 덧붙였다.
랄라블라, 중소 파트너사 인기 제품 도입
2019.02.01 09:05
랄라블라는 떠오르는 중소 파트너사의 인기 제품을 발빠르게 도입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랄라블라에서 최초로 발굴해 선보인 브랜드로는 백설기크림으로 유명한 애플린, 제이숲, 라운드랩, 유이라, 잉가 등이 있다. 또 바디미스트로 유명한 라르끄(LARC), 트렌디한 메이크업 색조 브랜드 블랙루즈(BLACK ROUGE)도 올해 도입한 신규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랄라블라가 이처럼 다양한 SNS의 인기 제품을 선제적으로 선보일 수 있는 배경은 전문성을 갖춘 MD(상품기획자)와 마케팅 담당자의 집단지성을 통한 협업의 과정과, 중소 파트너사와의 적극적인 미팅 덕분이다. 또 19명의 랄라블라 MD가 매주 수십 개가 넘는 파트너사와의 미팅을 진행
유니클로, 봄·여름 시즌 Uniqlo U 컬렉션 선봬…컬러·실루엣·소재 강조
2019.02.01 00:00
유니클로는 1일 올해 봄, 여름 시즌을 겨냥한 2019 S/S Uniqlo U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Uniqlo U’는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에서 아티스틱 디렉터를 맡고 있는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가 이끄는 디자인팀이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2019 S/S Uniqlo U 컬렉션은 강렬한 컬러 매칭이 특징이다. 디테일을 단순화해 다채로운 어스톤(베이지·카키·브라운)의 색조와 액센트 컬러를 살렸다. 남성 12가지, 여성 14가지 컬러로 이뤄진 ‘U 크루넥T’를 선보인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2019 S/S Uniqlo U 컬렉션의 컬러는 유니클로스럽지 않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루엣은 취향을 성별로 구분하지 않는 ‘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영업이익 5495억원…전년대비 24.9%↓
2019.01.31 14:00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0.8% 증가한 6조782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31일 공시했다. 영업이익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9% 감소한 5495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4분기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4.1% 증가한 1조3976억원, 영업이익은 81.8% 감소한 164억원을 기록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매출 6조7000억원, 영업이익 6800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내다봤다.
에스트라, KBO 10개 구단에 선물박스 전달
2019.01.31 13:46
에스트라는 KBO 스프링 캠프를 떠나는 10개 구단에 각 제품별로 30개씩 총 300개의 선물을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아토베리어 365 크림’, ‘아토베리어 365 더마온선크림’, ‘리제덤 365 리바이탈라이징 마스크’ 등으로 선물 박스를 구성했다. ‘아토베리어 365 크림’은 건조한 피부의 장벽 기능 강화는 물론 부드럽고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하도록 강력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아토베리어 365 더마온선크림’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손상된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시켜준다. ‘리제덤 365 리바이탈라이징 마스크’은 지친 피부에 활력과 보습을 부여해 피부력을 충전하는 데 도움을 준다.
유니클로 “Uniqlo U, 새로운 차원의 파트너십으로 성공”
2019.01.31 11:09
지난 몇 년간 패션업계에서는 콜라보레이션이 화두였다. 2015년에는 H&M과 명품 브랜드 발망의 콜라보레이션을 사기 위한 노숙 행렬이 이어졌다. 2017년에는 루이비통과 슈프림의 협업이 전 세계를 떠들썩하게 했다. 지난해 펜디와 필라의 협업은 위트있는 디자인으로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시너지를 만들어냈다. 국내 패션업체들은 식품업계와 경계를 허문 협업을 연이어 성공시키며 콜라보레이션의 영역을 넓히고 있다.31일 유니클로는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옷으로 일상을 더욱 편안하게 한다’는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을 공유하는 다양한 인물 및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0
질스튜어트스포츠, 유스 컬렉션 화보 공개
2019.01.31 10:31
LF의 질스튜어트스포츠는 보이그룹 블락비의 멤버 ‘피오’를 유스(Youth) 세대인 ‘인싸세대’들을 위한 모델로 발탁해 새로운 ‘옐로우캡(yellowcab) 컬렉션’ 화보를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옐로우캡(yellowcab) 컬렉션’은 뉴욕의 상징인 노란색 택시, 옐로우캡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한 전략적 유스(Youth) 라인이다. 특유의 옐로우 컬러를 사용해 10대~20대의 젊은 고객들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일상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LG생활건강, 2019 ‘빌려쓰는 지구스쿨’ 참여학교 모집
2019.01.31 10:26
LG생활건강은 다음달 12일까지 청소년의 생활습관을 개선하고 꿈과 진로를 탐색하는 국내 최초 융합형 교육 과정인 ‘2019 빌려쓰는 지구스쿨’ 참여학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기업의 향 마케팅으로 대표되는 ‘조향사’의 직업 세계를 체험하고 전문화된 환경 교육을 실시하는 등 기업 직무 중심의 진로 프로그램을 한층 강화했다. 올해는 기업 내 향 마케팅을 담당하는 조향사의 직무를 조명하는 등 보다 수준 높은 마케팅 교육 과정을 신설했다. 학생들은 샴푸나 화장품에 사용된 향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오감으로 체험하고 관능검사에 참여하는 등 기업 역량을 활용한 다양한 직무 교육을 경험할 수 있다.
유니클로, 2019 S/S 진 컬렉션 출시
2019.01.31 10:21
유니클로는 2019년 S/S 시즌 진 캠페인 컨셉 ‘마이 라이프, 마이 진(My Life, My Jeans)’을 발표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누구나 자유롭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2019 S/S 진(Jeans)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여성용 라인업 7가지와 남성용 라인업 5가지를 선보인다. 여성용 진 라인업은 트렌디한 실루엣의 하이라이즈 디자인을 시가렛, 스트레이트, 와이드, 플레어 등 다양한 진에 적용해 선보인다. 남성용 진 라인업 중 ‘이지(EZY) 진’은 허리 부분을 밴드 처리하고 안감에 스웨트 소재를 적용해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선사한다.
LF 헤지스 맨 룰429,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9 수상
2019.01.31 10:16
LF의 헤지스 남성 화장품 브랜드 ‘헤지스 맨 룰429(HAZZYS MEN RULE 429)’는 30일(한국시각)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9’의 패키지 부문(DISCIPLINE PACKAGING)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헤지스 맨 룰429의 패키지는 ▶현대적이고 패셔너블한 디자인성 ▶포인트 색상과 가죽 소재 캡을 이색적으로 활용한 독창성 ▶펌프와 스프레이 타입 적용으로 남성 소비자를 배려한 사용편의성 ▶용기의 앞뒷면을 구분하지 않은 실용성 ▶유통기한 및 분리배출 정보를 과감히 전면 상단에 배치한 소비자 친화성 등에서 각국 전문가들로 구성된 67명의 심사위원단으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수상작으로 뽑혔다.
휠라, ‘FILA틴플루언서’ 인증서 수여식 개최
2019.01.31 09:58
휠라코리아는 지난 29일 부산 광복동 휠라 메가스토어에서 '휠라 틴플루언서 인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휠라 틴플루언서는 10대를 의미하는 ‘틴에이저(teenager)’와 영향력을 가진 인물을 뜻하는 ‘인플루언서(influencer)’의 합성어로 만들어졌다. 선행이나 의미 있는 행동으로 또래집단과 사회에 귀감이 된 1020세대를 선정하는 제도다. 휠라의 CSV 연계 '희망 터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첫 번째 주인공으로 지난해 말 부산 동구의 한 길거리에서 거금이 든 지갑을 주워 주인에게 돌려줘 화제를 모은 김준우(부산중학교), 김양현, 전민서(이하 부산서중학교) 군이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