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포매티카, 2012년 고객 데이터 MDM 솔루션 보고서 '리더' 선정

공유
0

인포매티카, 2012년 고객 데이터 MDM 솔루션 보고서 '리더' 선정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인포매티카(한국대표 최승철)는 가트너의 2012년 고객 데이터의 MDM 솔루션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2012년 10월 18일 발행)에서 '리더'로 평가됐다고 발표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조직들은 MDM 전략의 일환으로 고객 데이터 MDM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으며 MDM 전략은 보다 포괄적인 EIM(Enterprise Information Management) 전략에 포함돼야 한다.
MDM 전략은 고객, 제품, 자산, 개인 또는 그룹, 공급업체 및 재무 마스터 등과 같은 여러 마스터 데이터 도메인의 관리를 포함할 수 있다고 기술했다.

Informatica MDM 제품군은 모든 규모 및 유형의 기업들이 이용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신뢰할 수 있고 비즈니스 크리티컬한 마스터 데이터를 제공한다. 고객 데이터 MDM 솔루션 부문 매직 쿼드런트에서 리더로 평가 받은 인포매티카는 계속해서 MDM 사업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부단한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그 예로 2012년 9월Informatica Cloud MDM 발표, 페이스북 소셜 미디어 커넥터 추가, Informatica MDM for iPad 발표 및 빅 데이터를 위한 고속 마스터 데이터 식별 솔루션 출시 등을 들 수 있다.

한국인포매티카 최승철 대표는 "오늘날과 같은 고객 참여의 시대에는 고객을 이해하기 위한 전략적이고 확실한 접근 방식이 필수적이다" 며 "가트너가 발표한 고객 데이터의MDM 솔루션 부문 매직 쿼드런트를 통해 인포매티카가 고객들이 MDM 관리의 많은 이점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최고의 접근 방법을 제공한다는 사실이 다시 한번 입증됐다"고 말했다.

최 대표는 "고객들은 인포매티카 플랫폼의 구성 요소인 Informatica MDM을 활용해 기업 전반의 운영을 향상시키고 보다 정보에 기초한 의사 결정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하고 매출을 높일 수 있으며, 더 많은 고객을 확보 및 유지하고 보다 우수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해 가치 창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