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보고서에 따르면, 조직들은 MDM 전략의 일환으로 고객 데이터 MDM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으며 MDM 전략은 보다 포괄적인 EIM(Enterprise Information Management) 전략에 포함돼야 한다.
Informatica MDM 제품군은 모든 규모 및 유형의 기업들이 이용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신뢰할 수 있고 비즈니스 크리티컬한 마스터 데이터를 제공한다. 고객 데이터 MDM 솔루션 부문 매직 쿼드런트에서 리더로 평가 받은 인포매티카는 계속해서 MDM 사업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부단한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그 예로 2012년 9월Informatica Cloud MDM 발표, 페이스북 소셜 미디어 커넥터 추가, Informatica MDM for iPad 발표 및 빅 데이터를 위한 고속 마스터 데이터 식별 솔루션 출시 등을 들 수 있다.
한국인포매티카 최승철 대표는 "오늘날과 같은 고객 참여의 시대에는 고객을 이해하기 위한 전략적이고 확실한 접근 방식이 필수적이다" 며 "가트너가 발표한 고객 데이터의MDM 솔루션 부문 매직 쿼드런트를 통해 인포매티카가 고객들이 MDM 관리의 많은 이점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최고의 접근 방법을 제공한다는 사실이 다시 한번 입증됐다"고 말했다.
최 대표는 "고객들은 인포매티카 플랫폼의 구성 요소인 Informatica MDM을 활용해 기업 전반의 운영을 향상시키고 보다 정보에 기초한 의사 결정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하고 매출을 높일 수 있으며, 더 많은 고객을 확보 및 유지하고 보다 우수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해 가치 창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