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실내 온도 20도 유지, 사무실 불 끄기 등 전기 아끼기 운동을 비롯해 주말 등산 프로그램 운영 및 금연을 권장하는 사내 분위기를 형성하고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직원 및 직원의 가족 건강까지 챙긴다.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은 "올해 40주년을 맞이하는 블랙야크가 국내 토종 브랜드로써의 자부심을 가지고 블랙야크 가족인 직원들과 함께 상생하는 기업문화를 확립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올 한해는 글로벌 기업으로써 내실을 다짐과 동시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