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S25, '삼각김밥 레시피 경연대회' 진행

공유
0

GS25, '삼각김밥 레시피 경연대회' 진행

▲GS25는지난19일‘김준현과고객이함께하는삼각김밥레시피경연대회’를진행했다.
▲GS25는지난19일‘김준현과고객이함께하는삼각김밥레시피경연대회’를진행했다.
[글로벌이코노믹=윤경숙 기자] 고객이 직접 개발한 삼각김밥을 맛볼 수 있게 됐다.

GS25는 지난 19일 ‘김준현과 고객이 함께하는 삼각김밥 레시피 경연대회’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예선을 거쳐 전국에서 선발된 10명의 본선 진출자들은 GS리테일 본사에서 2시간 동안 삼각김밥 요리 경연을 펼쳤다.

최고의 삼각김밥을 가려내기 위해 GS25 먹거리 상품 공식 모델인 개그맨 김준현씨와 월간요리잡지 ‘수퍼레시피’의 박성주 편집장, 서울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양정수 전임교수, GS리테일 내부 임직원 등 총 8명이 심사위원으로 참석해 공정한 심사를 진행했다.

맛의 우수성, 레시피의 창의성, 식재료의 보편성, 상품성을 기준으로 심사를 진행한 결과 이번 경연대회를 위해 부산에서 달려온 손국희씨의 ‘엄마손 삼각김밥’이 1등의 영애를 차지했다.

손씨가 출품한 엄마손 삼각김밥은 어릴 때 어머니께서 싸주시던 도시락의 오징어채볶음과 멸치볶음을 넣어 맛을 낸 추억이 담긴 삼각김밥으로 향수를 자극했다.

또 파인애플과 카레로 맛을 낸 조미영씨의 ‘아임파인&카레볶음밥’과 소고기를 먹기 좋게 썰어 간장에 볶아 만든 이은진씨의 ‘소고기 장똑이 삼각김밥’이 공동 2등으로 선정됐다.

이번 경연대회에서 선정된 프로슈머 삼각김밥 3종은 실제로 GS25의 삼각김밥 신상품으로 출시돼 전국의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