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텔레콤, 갤럭시S4 예약 종료

공유
0

SK텔레콤, 갤럭시S4 예약 종료

선착순 1만명 가입 완료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가 19일 0시를 기해 일제히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4의 예약 가입을 실시하고 있다.

SK텔레콤은 T월드샵(www.tworldshop.co.kr)을 통해 선착순 1만명에 대해 예약 가입에 들어갔으며, 이미 1만명의 예약 판매가 종료된 상태이다.
▲SK텔레콤T월드삼성전자갤럭시S4예약판매현황이미지 확대보기
▲SK텔레콤T월드삼성전자갤럭시S4예약판매현황


예약 가입자는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택배를 이용해 제품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온라인 예약가입 고객 전원에게 기능성 플립커버인 S뷰커버를 선물한다.

오프라인 대리점에서는 인원 제한 없이 정식 출시일 전까지 예약 가입 신청을 받는다.

SK텔레콤은 예약가입과 무관하게 다음달 말까지 갤럭시S4를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IPTV인 Btv모바일 무료 이용권(7월말까지 이용 가능), 삼성 정품 액세서리 할인권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도 19일 0시부터 온라인몰 U+Shop (shop.uplus.co.kr)을 통해 예약 가입을 시작했다.

예약 가입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진행되며 LG유플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예약가입을 실시하지 않는다.
예약가입 고객은 HDTV 어댑터, 블루투스 헤드셋, 차량용 거치대 와 충전기, 컬러 플립커버, 모바일 쇼핑 적립금 중 한가지를 선택해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 회사는 아울러 예약 가입 고객에게 모바일IPTV인 U+HDTV 영화 4편 무료 이용권, 갤럭시S4에 탑재된 HD뮤직 서비스인 'HD뮤직 S4음장' 서비스 3개월 무료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KT 역시 19일 0시 온라인 매장 올레닷컴(www.olleh.com)과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갤럭시S4의 예약가입을 시작했다.

예약 가입자는 선착순으로 26일부터 매장 방문과 택배 수령을 통해 단말기를 받을 수 있다.

이 회사는 예약 가입 고객 전원에게 S뷰 커버를 제공하고 정품 액세서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쿠폰북을 제공한다.

올해 상반기 출시되는 스마트폰 중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갤럭시S4는 최고 사양의 하드웨어와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탑재했다.

세계 최초로 옥타코어 칩과 5인치급 풀HD 아몰레드(AM OLED; 능동형 유기발광다이오드) 화면을 탑재했으며 스마트 포즈(Eye Pause)나 스마트 스크롤(Eye Scroll), 에어 뷰(Air View) 등의 기능을 갖췄다.

오는 27일 영국, 미국, 중국, 호주 등과 함께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출시되며 국내 출고가는 89만9000원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