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세노비스, 가정의 달 맞아 선물세트 6종 출시

공유
0

세노비스, 가정의 달 맞아 선물세트 6종 출시

▲세노비스가정의달선물세트6종
▲세노비스가정의달선물세트6종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 세노비스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소중한 가족과 지인의 건강을 기원할 수 있는 '선물세트 6종'을 출시한다.

이번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베스트셀러인 '트리플러스 세트', '트리플러스50+ 세트', '조인트 플러스 로즈힙 세트'를 비롯해 '커플세트', '오메가-3 세트', '츄어블 비타민C 세트'로, 세노비스의 인기 제품만을 엄선했다.
5월 한달간 신세계, 롯데 등 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인 세노비스몰(www.cenovismall.co.kr)등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세노비스에 따르면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은 50세 이후 성인 남녀의 신체변화에 따라 영양소의 종류와 함량을 과학적으로 재설계한 '트리플러스50+ 세트'가 대표적이다. 3가지 필수 영양소인 멀티비타민 10종, 미네랄 6종, 오메가-3 700mg을 하나에 담은 제품으로 부부가 함께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다.

관절이 불편한 부모님께는 관절 및 연골건강에 좋은 식물성 원료 로즈힙으로 만든 ‘조인트 플러스 로즈힙 세트’가 제격이다. 들장미 열매를 통째로 갈아서 분말형태로 만든 조인트 플러스 로즈힙은 인체시험을 통해 하루 5g씩 3주간 섭취 후 관절의 통증, 뻣뻣함 등의 불편에 대한 워막점수(WOMAC score, 널리 사용되고 있는 골관절염 지표)가 감소했다는 것을 입증, 그 기능성을 식약청으로부터 인정받았다. 특히 국제 유기농 인증기관에서 인증 받은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대표적인 선물로는 멀티비타민 10종, 미네랄 4종, 오메가-3 500mg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트리플러스 세트'가 안성맞춤이다. 남녀의 기초 영양에 필요한 총 20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하루 한 캡슐로 섭취할 수 있는 '커플세트', 혈행 개선 및 혈중 중성지방 수치 조절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세트', 온 가족의 항산화 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소인 '츄어블 비타민C 세트'도 선물로 추천할만하다.

세노비스 마케팅팀 강승희 과장은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할 때에는 섭취자의 연령과 건강상태를 고려해 이에 맞는 영양소를 함유한 맞춤형 제품을 선택하면 받는 사람 입장에서 더욱 뜻 깊고 오래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 수 있다"며 "세노비스가 준비한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비타민이나 미네랄, 오메가-3와 같은 필수 영양소로 온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 트리플러스를 비롯, 50세 이후 부모님의 신체변화에 맞춤 설계한 제품까지 세분화된 니즈에 맞춰 믿고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