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텔레콤, 방수코팅 서비스 선봬

공유
0

SK텔레콤, 방수코팅 서비스 선봬

갤럭시S4 LTE-A 사용 고객 선착순 3만명 대상 방수서비스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이 갤럭시 S4 LTE-A를 사용 중인 고객 3만명(선착순)을 대상으로 무료 방수코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우천시 또는 야외활동 중 우발적 침수로 단말기가 고장나는 경우를 예방하기 위해 ‘휴대폰 방수 코팅 서비스’를 컨시어지 명동점과 이매진 강남점, Geckodry 역삼본점 3곳에서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SK텔레콤은‘휴대폰방수코팅서비스’를컨시어지명동점과이매진강남점,Geckodry역삼본점3곳에서실시한다고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SK텔레콤은‘휴대폰방수코팅서비스’를컨시어지명동점과이매진강남점,Geckodry역삼본점3곳에서실시한다고밝혔다
SK텔레콤은 “최신 스마트폰을 욕실 등에서 사용하다 물에 빠뜨려 고장이 나거나 소중한 데이터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다”며 “단말기 외형 및 성능의 변화 없이 생활 방수가 가능한 혁신적인 나노 방수코팅 서비스를 독점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서비스 신청은 온라인 T world 홈페이지의 방수코팅 안내 페이지에서 예약한 후 지정한 서비스 매장에 내방하면 된다.

SK텔레콤은 무료 방수 코팅 서비스 테스트를 먼저 통과한 기종(갤럭시 S4 LTE-A)부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상 기종은 향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갈 예정이다.

또 SK텔레콤은 지난 12일 T베이스볼과 T베스킷볼·T골프 등을 데이터 걱정없이 볼 수 있는 ‘T 스포츠 팩’을 서비스한데 이어, B tv 모바일의 실시간 Live 방송 및 VOD 서비스도 데이터 통화료 월 9000원에 이용 가능한 ‘B tv 모바일팩’도 22일 출시했다.

‘B tv 모바일팩’은 미국 메이저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류현진∙추신수 선수의 전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것은 물론, Btv 모바일이 제공하는 다양한 실시간 방송까지 1일 2GB씩 마음껏 이용(1일 2GB는 HD기준 약 2.3시간, SD기준 약 4.5시간 시청 가능)할 수 있다.

이는 하루 약 4~5시간, 월 140시간 동안 시청 가능한 양으로 그간 데이터 통화료 때문에 모바일 방송 시청을 망설였던 고객들의 저변을 크게 넓혀줄 전망이다.
SK텔레콤 윤원영 마케팅전략본부장은 “방수코팅 서비스와 B tv 모바일 팩 제공 등 고객들의 모바일 라이프 혁신 상품을 지속 개발하고, 고객의 생활가치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