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헬스온을 통해 재미있는 내 몸의 변화를 체험하세요!!

공유
0

헬스온을 통해 재미있는 내 몸의 변화를 체험하세요!!

-패션 아이템(액티비티 트래커)으로 건강관리까지, 운동도 하고 이동통신 데이터도 받고

▲헬스커넥트는건강을위해걷기만해도이동통신데이터를만들수있는서비스‘헬스온(Health-On)’을시작한다고밝혔다.
▲헬스커넥트는건강을위해걷기만해도이동통신데이터를만들수있는서비스‘헬스온(Health-On)’을시작한다고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허경태기자] 건강을 위해 걷기만 해도 이동통신 데이터를 만들 수 있는 서비스가 등장했다.

헬스커넥트는 액티비티 트래커(활동량 측정기)를 통해 스마트폰에 기록된 걸음 수로 데이터를 만들고, 친구와 경쟁하며, 서울대학교병원 의료진과 건강 전문가가 제공하는 건강정보를 받는 신개념의 소셜 건강관리 서비스 ‘헬스온’을 시작 한다고 25일 밝혔다.
헬스커넥트는 지난 3월 SK텔레콤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헬스온 B2B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으며,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B2C 서비스를 시작하는 것이다.

작동원리는 액티비티 트래커인 ‘헬스온 샤인(Health-On Shine)’으로 측정한 신체활동량을 블루투스 연결로 앱(Application)에 자동 기록하게 된다. 액티비티 트래커는 손목밴드, 클립, 목걸이 형태로 착용할 수 있으며, 일상의 활동량을 측정하여 걸음 수와 칼로리로 환산해 준다.

전국 컨시어지 매장과 이매진샵,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는 13만9000원이다.

한편 헬스커넥트는 26일부터 한달 간 인터넷 오픈마켓 쇼핑몰 11번가(www.11st.co.kr)에서 ‘헬스온 샤인’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러닝머신, 미니바이크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새해를 맞이하여 ‘헬스온 샤인’이 2개 들어있는 커플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 에게 2개 중 1개의 가격을 50% 할인하여 이벤트 기간 동안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