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안타증권, 후강퉁 웹트레이딩 서비스 오픈

공유
0

유안타증권, 후강퉁 웹트레이딩 서비스 오픈

[글로벌이코노믹 김대성 기자] 유안타증권은 26일 홈페이지 웹트레이딩시스템(WTS)을 통해 후강퉁 매매가 가능한 WTS 후강퉁 웹트레이딩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WTS 후강퉁 웹트레이딩 서비스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홈페이지 접속만으로 쉽고 편리하게 후강퉁 주식 매매가 가능한 서비스다.
외화환전과 주문은 물론 당일 상하한가/상승하락, 거래상위, 시총상위, 신고저가 종목 등 특징종목들의 검색 기능을 제공하며, 후강퉁 투자정보와 기업분석 정보까지 탑재하는 등 후강퉁 투자자들에게 필요한 기능과 정보를 갖췄다.

특히 관심종목과 종목 호가, 차트, 주문 등의 콘텐츠를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이용자 친화적으로 화면을 구성했으며, 종목별 주문가능수량 단위 확인 및 잔고평가 등 주문과 거래내역 등의 기능 또한 국내 주식 트레이딩 시스템과 동일한 수준으로 구현했다.

유안타증권 전진호 온라인전략본부장은 “기존 홈트레이딩(HTS) 및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 이어 이번 WTS 후강퉁 웹트레이딩 서비스 오픈으로 중국시장에 투자하는 투자자들을 위한 최적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갖췄다”고 말했다.


김대성 기자 kimds@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