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름을 위한 '올인원' 뷰티 시크릿? 휴먼앤카인드 샴푸&바디 워시

공유
0

여름을 위한 '올인원' 뷰티 시크릿? 휴먼앤카인드 샴푸&바디 워시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뜨거운 자외선과 높은 습도로 인한 땀 배출은 과잉 피지와 두피를 손상시켜 모발 관리에 무엇보다 신경 써야 되는 요즘이다. 특히 탈모 초기 증상을 보이는 사람이라면 이럴 때일수록 제품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다양한 헤어 제품이 쏟아지는 가운데 공신력 있는 천연 성분과 기술력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주목 받고 있는 휴먼앤카인드 ‘샴푸&바디 워시’를 소개한다.
사진=휴먼앤카인드 제공
사진=휴먼앤카인드 제공
아일랜드 내추럴 뷰티 브랜드 ‘휴먼앤카인드’사 샴푸&바디 워시를 선보인다. 헤어와 바디를 한번에 씻을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바캉스, 여행용으로도 인기 만점 베스트 아이템이다. 99.6%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져 아이부터 엄마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알로에 베라, 감귤, 자몽 껍질 오일, 귀리 커널 추출물, 홉 꽃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두피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고 피부에 좋은 수분을 공급해 높은 보습 효과를 전달해준다.

특히 모발 상태에 따라 모든 두피에 사용 가능한 올 헤어 타입, 민감한 두피를 위한 센서티브 헤어 타입, 드라이 헤어 타입 세 가지로 구성된다. 타입에 따라 애플, 포도, 오렌지향이 은은하게 퍼져 심신을 차분하게 해주고 생기 있는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계면활성제가 없고 실리콘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두피에 예민한 사람, 피부 트러블이 심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휴먼앤카인드 제공
사진=휴먼앤카인드 제공
아일랜드 청정 지역에서 태어난 ‘휴먼앤카인드’는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유해한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97.6~99.8%의 천연 성분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자생력을 키워주는 패밀리 케어 제품이다. 짧은 브랜드 역사임에도 불구하고 루이비통 모엣헤네시가 운영하는 뷰티 직영점 세포라에 입점돼 프랑스, 이탈리아 지역에서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라이징 뷰티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휴먼앤카인드 샴푸&바디 워시는 1만5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엔터식스 한양대 파크애비뉴점에 입점한 내추럴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므아므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