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이오 이엑스, ‘엔자임 구구 클렌저’ CJ오쇼핑 단독 론칭

공유
0

바이오 이엑스, ‘엔자임 구구 클렌저’ CJ오쇼핑 단독 론칭

사진=바이오 이엑스 제공
사진=바이오 이엑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천연식물성 효소 전문브랜드 바이오 이엑스는 깨끗한 피부로 알려진 배우 공현주를 모델로 발탁하고, 신개념 효소 클렌저 ‘엔자임 구구 클렌저’를 CJ오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바이오 이엑스의 ‘엔자임 구구 클렌저’는 브라이트닝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쌀눈 발효 효소와 파파인, 리파아제, 바실러스 3가지 효소 블랜딩으로 모공, 피지 및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신개념 효소 클렌저이다.
99% 천연 유래 성분과 특허 받은 쌀눈 발효 효소를 포함해 부드러운 딥 클렌징이 가능하며, 피부에 유해한 13가지 성분을 무첨가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80% 수분에센스로 구성돼 뜨거운 햇빛에 피부가 바짝 마르기 쉬운 여름철에도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해 윤기있는 피부로 케어해 준다.

특히 기존 효소 파우더의 단점을 보완한 파우더 투 젤 제형과 피부 온도와 유사한 35~40℃ 에서 반응하는 민감한 효소 파우더를 보관하기 위한 듀얼 진공 용기를 개발해 프레쉬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바이오 이엑스는 ‘엔자임 구구 클렌저’의 모델로 배우 공현주를 발탁했다고 전했다. 배우 공현주는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 열연을 펼치면서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을 하는 동시에 플로리스트로도 활동하면서 다양한 영역에서 자신을 재능을 뽐내고 있다.

바이오 이엑스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재능과 맑고 청순한 피부를 꾸준하게 유지하는 공현주의 촉촉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이 제품 특성과 잘 부합하는 것 같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번 CJ오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늘어진 모공과 들뜬 각질,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고민인 여성들에게 뷰티 노하우를 잘 전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바이오 이엑스 엔자임 구구 클렌저는 6월 말 CJ오쇼핑을 통해 론칭할 계획이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