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는 SSG블로그로 그룹 4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고객 간 소통이 강화될 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패션, 뷰티, 푸드, 리빙, 여행, 문화 등의 각 분야 전문가들과 임직원들이 제안하는 최신 트렌드를 집중 소개한다.
SSG블로그를 통해 그룹 산하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푸드, 조선호텔, 스타벅스, 신세계사이먼프리미엄아울렛, 위드미, 신세계면세점, SSG닷컴 등 쇼핑뉴스를 볼 수 있고 회사별 소셜미디어와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신세계는 SSG블로그에 패션, 뷰티, 푸드, 리빙, 여행, 문화 분야 전문가와 임직원이 제안하는 최신 트렌드를 집중적으로 소개해 고객의 편의를 강화한다.
신세계는 그룹사별 회사 및 사업분야 소개, 중장기 계획인 비전2023과, 인재상, 연혁 및 상생사례, 사회공헌활동, 친환경경영활동 등에 이르기까지 기존 그룹 홈페이지에서 다뤘던 정보를 가장 정확하고 최신의 정보로 업그레이드 하여 고객과 임직원들에게 제공한다.
SSG블로그는 '모바일 퍼스트(Mobile First)'를 넘어 '모바일 온리(Mobile Only)' 시대를 선도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최적의 화면 및 최상의 기능이 구현되도록 설계·제작 되었다.
박인웅 기자 parkiu7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