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옆집의 CEO들' 인간 복사기 박나래, 만재도 '차줌마'로 변신!

공유
0

'옆집의 CEO들' 인간 복사기 박나래, 만재도 '차줌마'로 변신!

'옆집의 CEO들' 개그우먼 박나래가 차줌마 차승원으로 변신한다 / 사진=MBC이미지 확대보기
'옆집의 CEO들' 개그우먼 박나래가 차줌마 차승원으로 변신한다 / 사진=MBC
[글로벌이코노믹 홍연하 기자] '옆집의 CEO들' 인간 복사기 박나래, 만재도 '차줌마'로 변신!

'분장의 신' 박나래가 만재도 '차줌마'로 변신해 장사에 나선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옆집의 CEO들'에서는 개그우먼 박나래가 차승원으로 분장해 첫 세일즈에 도전하는 내용이 담긴다.

이 날 박나래는 손태영, 허영지와 함께 세일즈 계획을 짜던 중 의문의 짐 보따리를 풀었다. 박나래는 그 안에 가득 들어있는 각종 분장 용품으로 세일즈 전략을 짰다. 대세인 차줌마 분장을 선택, 박나래는 순식간에 '차줌마' 차승원으로 변신하는 놀라운 능력을 보였다.

같은 팀인 손태영과 허영지는 "차승원 선배님 보는 것 같다", "팬이에요. 사인해주세요"라며 차줌마 싱크로율 100%로 변신한 박나래의 능력에 엄지손가락을 들어올렸다.

한편, 집 앞에서 만난 심형탁, 은지원, 딘딘 팀은 차승원에 빙의된 박나래를 보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들은 "물건을 다 팔 것 같다"며 여성 팀을 경계해 과연 박나래는 차줌마 변신한 덕을 봤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경제공익 리얼 버라이어티 MBC 예능프로그램 '옆집의 CEO들'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10분에 방송된다.
홍연하 기자 waaaaaaaa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