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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F2F, 가을 신상 의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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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F2F, 가을 신상 의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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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이코노믹 김영삼 기자] 홈플러스 패션브랜드 F2F가 남성/여성/아동복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340여 종의 가을 신상 의류를 25일 출시했다.

이번에 F2F가 선보이는 가을 신상품은 심플하고 베이직한 상품 위주로 구성했으며, 온 가족이 입을 수 있는 ‘패밀리룩’으로 디즈니 캐릭터 의류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콘텐츠진흥원 ‘2016년 콘텐츠산업 전망’에 따르면, 올해 국내 캐릭터 산업 매출액은 전년 대비 11.4% 증가한 11조원으로 전망되며, 이러한 캐릭터 상품과 키덜트 시장 급성장에 따른 관련 마케팅 또한 증가하는 추세다. 실제 올 봄 홈플러스가 선보인 배트맨 대 슈퍼맨 캐릭터 티셔츠는 90%에 가까운 판매 진도율을 기록한 바 있으며, 연어어 출시된 디즈니, 심슨 등 캐릭터 티셔츠도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캐릭터 의류의 인기에 힘입어 F2F는 올 가을 대표 상품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며 꾸준히 사랑 받는 캐릭터인 ‘미키&미니’ 시리즈를 선보인다. 기존에 티셔츠 위주로 선보인 캐릭터 의류 구성을 맨투맨 스타일의 스웨트 티셔츠, 트레이닝복 등으로 확대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남성 미키포켓티, 여성 디즈니캐릭터슬럽티(각 1만5900원), 아동 미키트레이닝복(상/하의 각각 1만5900원부터)등이 있다.

이 밖에도 배트맨 대 슈퍼맨, 심슨 등 기존 남성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티셔츠도 1만5900원부터 마련하는 등 키덜트족을 겨냥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F2F는 캐릭터 의류 출시를 기념해 ‘미키&미니GO’ 이벤트도 진행한다. 26일부터 9월 4일까지 F2F 매장에서 미키&미니 캐릭터를 찾아 홈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댓글에 사진을 올리면, 9월 6일 50명을 추첨해 소정의 상품을 준다.

한편, F2F 가을 신상 의류는 오는 9월 1일부터 홈플러스 온라인쇼핑 내 온라인마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홈플러스 F2F팀 이영아 팀장은 “이번 가을 신상품은 다가오는 추석이나 나들이 패션으로 입을 수 있도록 심플한 디자인이나 트렌드에 맞춘 캐릭터 의류 등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라며 “디즈니 캐릭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를 수 있는 캐릭터 의류를 지속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3joongbu@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