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아차 멤버십·현대카드 혜택 한번에OK

공유
0

기아차 멤버십·현대카드 혜택 한번에OK

기아자동차·현대카드 ‘KIA RED MEMBERS’ 제휴카드 2종 출시

기아자동차 전용 멤버십 서비스와 현대카드의 혜택이 만난 신상품이 나왔다. 사진/현대카드
기아자동차 전용 멤버십 서비스와 현대카드의 혜택이 만난 신상품이 나왔다. 사진/현대카드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성 기자] 현대카드와 기아자동차가 신차 구매와 자동차 생활 전반에 활용 가능한 '기아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 프로그램에 현대카드의 혜택을 더한 제휴카드를 선보인다.

15일 두 회사에 따르면 '기아레드멤버스'는 기아자동차 구매 고객과 이용 고객에 제공되는 대표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레드멤버스는 구매부터 차량 정비 및 보수, 주유 등 자동차 생활과 밀접한 영역은 물론 외식과 쇼핑 등 생활 영역에서 포인트를 적립 받아 필요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카드는 '기아레드멤버스' 프로그램에 강력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카드 2종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KIA RED MEMBERS 신용카드'와 'KIA RED MEMBERS 플래티넘(Platinum)카드'로 모든 사용처에서 기아자동차 레드포인트와 현대카드 M포인트가 동시 적립된다.

일반 멤버십 카드가 특정 사용처에 한정된 혜택을 제공한 것과 달리 이 상품은 기존 레드멤버스에 신용카드 혜택을 더해 차량 구매와 카드를 사용할 때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또 현대카드는 3만7000여 곳의 사용처를 보유하고 있는 M포인트 서비스도 함께 제공해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신차 구매 후 8년 동안 연 1회 차량 정기점검 및 차량케어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실시간 긴급출동 및 무상견인 서비스 등 차량 관리에 특화된 서비스도 제공된다.

월 카드 사용액이 200만원 이상이면 기본 적립률의 2배를 M포인트로 쌓아주고, 이 M포인트의 30%를 레드포인트로 적립해주는 '기아 레드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 상품은 다음달 출시될 예정이다.
김은성 기자 kes0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