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아차, 홍대서 '모닝 마케팅'…'모닝 스마트 펀 스토어' 운영

공유
0

기아차, 홍대서 '모닝 마케팅'…'모닝 스마트 펀 스토어' 운영

“홍대에서 만나는 색다른 ‘올 뉴 모닝’”

기아자동차가 15일부터 18일까지 홍대 어울마당로 일대에서 대표 경차 '올 뉴 모닝'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모닝 스마트 펀 스토어'(Smart Fun Store)를 운영한다. 기아차=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기아자동차가 15일부터 18일까지 홍대 어울마당로 일대에서 대표 경차 '올 뉴 모닝'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모닝 스마트 펀 스토어'(Smart Fun Store)를 운영한다. 기아차=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천원기 기자] 기아자동차가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경차 '올 뉴 모닝'을 직접 체함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기아차는 오는 18일까지 서울 홍대 어울마당로 일대에서 올 뉴 모닝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 '모닝 스마트 펀 스토어'(Smart Fun Store)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모닝 스마트 펀 스토어는 '고객이 차를 찾아오는 것이 아닌 차가 고객이 있는 곳으로 찾아간다'는 스마트(Smart)한 발상에서 출발,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모닝 차량 전시 및 시승 ▲게임 이벤트 ▲메이크업 쇼 등 모닝 관련 다양한 '펀'(Fun) 요소를 경험할 수 있도록 꾸민 이색 체험 공간이다.

대표적 젊음의 거리인 '홍대'에 맞게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유행하는 '토이 크레인'(인형뽑기) 형태로 만들어 진 모닝 스마트 펀 스토어에서는 화이트 &블루 색상의 모닝 2대와 다양한 컬러로 색다르게 꾸며진 '모닝 아트카' 등 총 3대의 차량이 전시된다.

이곳을 방문하면 직접 모닝을 타고 홍대 주변을 돌아볼 수 있는 시승 기회도 제공된다.

주말인 18일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모닝에 앉아 무드조명 선바이저 거울을 활용해 화장하는 법을 알려주는 '메이크업 쇼'를 실시하며 ▲홍대 유명 버스킹 밴드의 공연을 진행하는 등 여성 및 2030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최근 인기 있는 요소들을 바탕으로 꾸며진 '모닝 스마트 펀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이 마치 게임을 즐기듯이 새롭게 달라진 '올 뉴 모닝'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더욱 많은 분들이 모닝의 우수성을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원기 기자 000wonk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