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S건설 '한강메트로자이 2차' 사전 이벤트…"1차 흥행 잇는다"

공유
0

GS건설 '한강메트로자이 2차' 사전 이벤트…"1차 흥행 잇는다"

한강메트로자이 2차 견본주택 현장.이미지 확대보기
한강메트로자이 2차 견본주택 현장.
[글로벌이코노믹 조항일 기자] 큰 인기를 끌었던 GS건설의 '한강메트로자이'가 2차 분양을 앞두고 다양한 행사로 눈길을 끌고 있다.

GS건설은 경기 김포시 걸포동 인근에 마련된 '한강메트로자이 2차'의 견본주택에서 사전 상담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전 상담은 매일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주말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팥빙수, 옥수수 등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슬리퍼 던지기, 실내 야구 등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경품도 증정하고 있다.

박희석 GS건설 분양소장은 "지난 15일 사전 상담을 시작한 후 일주일 만에 1500여 명이 방문했다" 며 "서울 강서구, 양천구 거주자와 기존 한강메트로자이 1차 청약 낙첨자 등을 중심으로 단지 특장점, 청약 제도 관련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한편 한강메트로자이 2차는 지상 최고 29층 4개 동 전용면적 84~134㎡ 431가구다. 전용면적 별로는 84㎡ 294가구, 99㎡ 134가구, 134㎡(펜트하우스) 3가구 등이다. 앞서 분양을 마친 1차와 함께 총 4229가구의 자이 브랜드 타운이 완성된다.

내년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걸포북변역을 끼고 조성되는 대규모 도시개발 사업으로 들어서 주거 인프라가 우수하다. 일산대교, 김포한강로에 인접해 서울 주요 도심과 연결되는 올림픽대로, 자유로, 강변북로 진입이 쉽다. 걸포중앙공원, 나진포천, 걸포천 등이 인근에 위치해 주거 여건도 쾌적하다.


조항일 기자 hijoe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