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은행, 황금연휴 맞아 할인·경품 담은 '골든위크 환전' 이벤트

공유
0

신한은행, 황금연휴 맞아 할인·경품 담은 '골든위크 환전' 이벤트

신한은행은 '강추(秋) 골든위크 환전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신한은행은 '강추(秋) 골든위크 환전이벤트'를 시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석지헌 기자] 신한은행은 외화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담은 골든쿠폰을 제공하고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는 '강추(秋) 골든위크 환전이벤트'를 18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추(秋) 골든위크 환전이벤트는 추석 황금연휴 기간 중 해외여행을 위해 외화를 환전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로 10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신한은행은 이 기간 영업점 또는 인터넷 모바일뱅킹을 통해 환전한 모든 고객에게 롯데면세점 10% 할인, 포켓 Wi-fi 할인, 인천공항 직통열차 할인 등 혜택을 담은 골든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공항 소재 영업점을 제외한 전국 영업점에서 수령할 수 있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USD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글로벌멀티카드 USD 100달러 상당액 이상 충전, 체인지업 체크카드 결제계좌에 USD 100달러 이상 환전 입금 중 한가지 이상 거래한 고객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는 인터넷뱅킹이나 'S뱅크'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며 당첨 고객에게는 이스타항공 왕복 해외항공권, 소니 액션캠, 포토 프린터 등이 제공된다. 당첨 여부는 10월 31일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석지헌 기자 cak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