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1월 22일 오늘의운세] 계약운 변동운 여행운 수요일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11월 22일 오늘의운세] 계약운 변동운 여행운 수요일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22일(음력 10월 5일‧계축일) 수리운세


새로운 일을 설계하되 좀 더 계획을 가지고 추진하여 매사를 단계적으로 성취하도록 노력할 것. 자신의 뜻을 펴나가는 과정에서 독선적인 판단은 자제하라. 겸허해야 이득이 된다.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신중히 대처할 것. 적극적으로 대할 때 발전이 온다. 귀인운의 도움이 크며 결정적 판단이 때로는 필요하다. 확고한 정신적인 자세가 이익으로 바뀐다.


계약운, 문서운 분야에 절대 나설 필요가 없다. 금전운, 계약운의 불길하니 가급적 내일로 미루어 심사숙고 할 것. 남의 일에 끼어 들면 백해무익하니 자중하여 구설수를 피하라.


보증이나 문서운 면에서 문제가 생긴다. 문제를 해결하면 금전운에 오히려 이익을 얻는다. 생각지 않던 일로 신경이 쓰이니 인내하며 너그럽게 포용하는 과정에서 뜻은 이뤄진다.

솔직함이 공감대를 형성시킨다. 뜻을 같이 합쳐 목적을 무난히 성취할 수 있도록 하며 순리적인 방법으로 문제를 풀어 나갈 것. 문서운 면에서는 내 뜻대로 형성이 될 운세.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가 있다. 분주한 만큼 매사에 이익도 따른다. 문서운의 변화에서 귀인운의 도움도 따르며 여행운이나 변동운에서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킨다.


주위를 포용하는 이해심이 필요하며 인간적인 자세가 중요하다. 자신을 낮추고 겸손하도록 하라. 실천하기에 앞서 생각할 시간을 가질 것. 그래야 목적한바를 이루기에 무리가 없다.


능력과 재력을 겸비할 수. 특히 문서운 측면에서는 안정된 상태가 유지된다. 자신의 능력이 표출될 때이니 명예운, 사업운 분야에 따르는 이익을 겸손하게 받아들여라.


자신의 뜻을 이루는 과정에서 결코 무리가 없도록 하라. 순리를 택하면 보다 빠른 발전의 전기가 된다.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융합의 길을 모색하고 긴장을 풀고 안정을 추구하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북구 안암동5가 보문동4가 보문동5가 보문동6가 보문동7가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