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시아나, '베네치아·바르셀로나' 노선 예약 오픈 기념 이벤트

공유
0

아시아나, '베네치아·바르셀로나' 노선 예약 오픈 기념 이벤트

사진=아시아나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시아나항공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인천-베네치아’, ‘인천-바르셀로나’ 신규 노선 예약 오픈을 기념해 13일부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베네치아 노선은 내년 5월 1일부터 운항을 시작해 주3회(화/수/금) 운항하며, 인천-바르셀로나 노선은 내년 8월 30일부터 주 4회(화/목/토/일) 운항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신규 취항을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구매 시, 인천-베네치아노선 왕복항공권을 최저 97만원에, 인천-바르셀로나 노선 왕복항공권은 최저 116만원(왕복 총액 기준)에 판매할 예정이다. 단, 출발 기간이 취항 일부터 내년 10월 31일까지인 항공권 한해서다.

아시아나항고은 "항공권 특가 외에도 13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두 노선 중 한 노선 이상 왕복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일본 노선 이코노미석 왕복항공권, 백화점 상품권, 멀티플러그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며 "베네치아와 바르셀로나 중 여행하고 싶은 도시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커피교환권도 증정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13일(수)부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