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2월 28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문서운 성공운 출세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12월 28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문서운 성공운 출세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28일(음력 11월 11일·기축일) 수리운세


적극적인 노력에서 당신의 뜻이 달성되며 명예운과 이성운에도 행운이 보장된다. 독선적인 행동은 큰 화를 불러들이니 언행에 주의하고 신중한 판단이 요구된다.


귀인운의 도움이 예상되며 이를 포용하면 금전상의 이익이 보장된다. 적극적으로 노력할 때 예기치 못한 행운도 따른다. 성공운, 출세운의 호조로 계획한 일은 반드시 성취된다.


행동에 앞서 주위의 자문을 구하도록 하라. 확고한 판단에서도 실수가 예상된다. 마음의 불안으로 이웃과의 갈등이 예상되니 자중하고 겸손하도록 하라.


마음의 여유를 갖고 능동적으로 대처해 나갈 것. 그러나 분주한 만큼의 실리는 없을 것이다. 섣부른 도전은 큰 손실을 가져오니 침착하게 행동하고 건강에도 유념하라.

끈질긴 집념과 넘치는 활력만이 그대의 큰 뜻을 이루어 줄 것이다. 안정된 상태에서 노력하고 인내와 성실은 내일의 행운을 가져온다. 명예운, 문서운을 얻는다.


성실함은 필요하지만 지나친 세심함은 상대의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 과감함 보다는 침착함이 이로우며 함부로 나서지 말고 자중하도록 하라.


문서운 면에 치중하면서 난관을 극복하라. 단 성급치 말고 안정을 유지함이 바람직하다. 현명한 판단이 요구되며 계약운, 증권 등 문서운 면에서 뜻을 이룬다.


상대방과의 의견차이로 불화가 예상되니 양보하는 자세를 잃지 말도록 하라. 지나치게 관여할 때 좋은 벗을 잃게 된다. 너그러움이 필요한 시기이다.


수입을 고려하여 지출의 규모를 조정하라. 인간적인 정에 치우치면 손실이 따른다. 신중한 판단에서 얻을 것도 많아진다. 인내와 성실이 최선의 무기가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광진구 동대문구 중랑구 성북구 강북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