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2월 29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사업운 여행운 귀인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12월 29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사업운 여행운 귀인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29일(음력 11월 12일·경인일) 수리운세


실속은 없으면서 몸만 분주하게 되니 자중하여 매사에 대처하도록 할 것. 방심하지 말고 성심성의를 다하라. 끈질긴 집념을 겸비하면 큰 뜻을 이루게 된다.


주관을 관철시킴이 요구된다. 합리적인 판단과 과감한 행동이 어울리면 사업운이 번창한다. 피로감으로 인해 의욕을 상실할 수 있으니 경솔하게 처세함은 금물.


현재의 상태에서 좀 더 과감하게 뛰어보라. 노력한 보람이 서서히 느껴지며 성급하지 않을 때 재물운도 겸비된다. 기다리지 말고 먼저 일을 찾아 나서라.


과감하게 행동하면 뜻을 이루게 되며 활동적인 데서 사업운도 번창한다. 동북간에서 기쁜 소식이 있겠으며 자신의 페이스도 안정을 찾는다. 귀인운의 도움이 크다.

계획하던 일이 이뤄지며 분주한 만큼 소득도 있다. 여행운에는 기쁜 소식이 있겠다.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적극성이 요구된다. 하는 일에 확신을 가져라.


주위와의 융합을 모색할 때 실질적인 이득이 따른다. 착실하게 보살펴준 덕을 보게 될 것이며 공직자, 사업가는 대운이 든다. 연인운, 이성운 관계는 행운이 따른다.


지연되어 오던 문제들이 해결되며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계기도 주어지니 적극적으로 활용하라. 남의 일에 뛰어들면 구설수가 있으니 언행에 각별히 조심하라.


눈앞의 이익보다는 장래의 큰 뜻을 생각하도록 하라. 주위와의 모든 것이 원만하게 유지함이 좋다. 자신의 판단 착오도 있으니 결정적인 문제는 내일로 미루라.


적극적으로 노력하면 빠른 발전이 예상된다. 힘의 원천은 주변의 도움이 따라야 하니 화합에 힘쓰라. 확고한 위치를 선정하기에는 용단이 필요하니 결정은 늦추지 말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도봉구 노원구 은평구 서대문구 마포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