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2월 30일 오늘의운세] 토요일 애정운 여행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12월 30일 오늘의운세] 토요일 애정운 여행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30일(음력 11월 13일·신묘일) 수리운세


문서운, 이성운 등에서 행운이 예상되니 이 방향으로 적극성을 띠어보도록 하라. 사업운을 끈질기게 밀어 붙이면 전화위복의 기회가 주어지며 재물운도 따른다.


사업운 확장이 따르니 의외의 사람에게서 도움을 받아 운세가 형통된다. 새로운 혁신이나 변화는 큰 이익을 보장해준다. 단 애정운에 불화가 예상되니 다툼에 주의.


명예운에 치우치면 관재수, 구설수만 따르게 되니 중용을 지켜 나가라. 실효를 추구하는 데서 뜻도 이뤄지는 것이니 성급함보다는 점진적인 발전을 도모할 것.


몸이 곤경에 처하더라도 겸손과 예절을 지켜 나가라. 손윗사람에게 친절하면 득이 된다. 변화를 추구하게 되면 시간과 정력만 낭비하게 됨에 조심하라.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함 보다는 자신의 현직을 천직이라고 생각함이 편안하다. 애정운, 결혼운이 있으나 그것이 오히려 손해를 보게 될 수 도 있으니 판단을 잘하도록.


사업운에는 문서상으로 바쁜 일이 생기며 공직자는 승진운, 진급운이 따른다. 물질적인 것 보다는 정신적인 것을 추구하도록 할 것. 능력발휘의 계기도 조성되며 여행운도 있다.


끊고 맺음의 결정적인 시기이다. 과감하게 정리하고 새로운 일을 추진하면 좋다. 제법 능력 있는 경쟁자를 만나 고전할 것이 예상되니 조급하지 말라.


목적은 달성이 될 시기이니 자신의 주관대로 밀고 나갈 때 뜻을 이루게 된다. 사업운이 번창하고 명예운이 있으며 연인운 사이에도 행운이 따른다.


지나치게 한 가지 일에 열중하다 보면 건강에 해를 끼친다. 문서운 면에서는 과감한 행동이 요구되나 성급하면 그르칠 수 있으니 여유를 갖고 처리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올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양천구 강서구 구로구 금천구 영등포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