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월 1일 오늘의운세] 2018년 월요일 신년운세 금전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금휘궁의 1월 1일 오늘의운세] 2018년 월요일 신년운세 금전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1일(음력 11월 15일‧계사일) 신년운세


주위에서 능력을 인정받으며 금전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지연된 상태의 모든 일은 뜻과 같이 형통된다. 이성간에도 행운의 날이다.


갈등이 생기는 문제일수록 가급적 원만하게 해결하도록. 금전운의 손해가 따르기 쉬우나 해결은 서두르지 말고 순리대로 처리하라.


뜻과 기운은 하늘을 찌르고 남으나 지나치면 재앙이 따르니 신중할 것. 분수를 지키고 복잡한 문제는 원만하게 해결하라.


경거망동하면 망신수가 따른다. 공연히 남의 말을 듣고 허욕을 부리지 말 것. 활동적인 면에는 실리도 없고 몸만 피곤하게 된다.

여성의 문제로 구설수에 말리면 헤어나기 어려우니 함부로 행동하지 말고 자중하라. 과욕과 자만은 주위로부터 구설만 부른다.


성실과 노력에는 대가가 따르니 기다리던 소식을 듣겠다. 진실하고 겸허할 때 주위에서 덕망을 갖고 따르니 재물운, 명예운에 행운.


관운은 남방에 있으니 매사 안정되게 실행에 옮겨라.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실행하면 득이 된다. 저돌적으로 단행하여 뜻을 이루라.


분주한 만큼 목적을 달성하나 적은 것부터 시작하여 큰 뜻을 이루도록 하라. 이성을 가까이 하면 함정에 빠지니 분수를 지켜나감이 현명하다.


상사의 신뢰를 받을 일을 적극적으로 찾아보도록 하라. 협조를 통해 양면 작전을 펴면 큰 이익이 따르나 혼자의 힘은 미약하다. 침착하게 실행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하남 용인 처인 기흥 수지 파주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