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117번째 직영전시장 경기광주점 신규 오픈

공유
0

바디프랜드, 117번째 직영전시장 경기광주점 신규 오픈

사진=바디프랜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지난달 30일 경기광주 직영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

경기광주 전시장은 바디프랜드의 직영전시장으로는 전국에서 117번째로 문을 열었다. 앞서 용인처인, 안성, 충주 전시장이 차례로 오픈한 바 있다.
경기광주 전시장에서는 최고급 안마의자 ‘파라오S’와 ‘파라오’는 물론 ‘렉스엘 플러스’, ‘레지나A’, ‘셀레네’ 등 최근 출시된 신제품도 체험,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베스트셀러 제품 ‘팬텀’과 고급스러운 외관 유지를 위해 UV코팅으로 마무리한 ‘팬텀블랙에디션’, 마블 및 스타워즈 시리즈 버전의 콤팩트 안마의자 ‘허그체어’ 등도 전시됐다.

또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와 방문관리 없이 고객이 직접 필터를 교체해 쓸 수 있는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냉온수 기능에 자체 살균기능까지 갖춘 ‘W냉온정수기’ 국내 최초 직수형 얼음정수기인 ‘W얼음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도 선보였다.

바디프랜드는 경기광주 전시장의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전시장을 찾아 방문고객카드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유기농 현미(1.8kg, 재고 소진 시까지)를 증정한다. 안마의자 ‘레지나’ 이상 모델을 렌탈 또는 구매한 선착순 고객 10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2개)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건강한 일상생활을 설계, 지원한다는 경영철학을 실천하고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전시장 오픈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며 “경기광주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언제든 전시장에 방문하셔서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접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