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식에는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를 포함해 본사, 연구소, 현장 인원 6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와 함께 ▲코웨이만의 핵심 역량을 강화한 제품 ▲전략적 목표 시장 대응 ▲현장과 동업하는 4차 산업혁명 기술이라는 3가지 핵심 키워드를 제시했다.
신년식은 2018년 경영방침을 주제로 새로운 도약의 메시지를 표현하는 홀로그램 공연 및 아마존과의 협업을 기념한 드론 퍼포먼스 등을 연출했다. 또한 이해선 대표와 고객 접점에 있는 현장 대표 직원들이 ‘코웨이 트러스트 리블루션(Coway Trust Re:BLUETION)' 실천에 대한 다짐의 메시지를 직접 작성해보는 등 새해 활동에 대한 결의를 다졌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는 “코웨이는 깨끗한 물과 공기, 건강한 수면과 아름다움으로 삶을 케어하는 기업”이라며 “2018년에는 코웨이가 잘하는 일에 신기술을 연결해 케어 수준을 높이고,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주도해 나가자”고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