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HCN '에브리온TV', 디자인 UI 개편

공유
0

현대HCN '에브리온TV', 디자인 UI 개편

현대HCN의 N스크린 서비스 에브리온TV가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개편했다.이미지 확대보기
현대HCN의 N스크린 서비스 에브리온TV가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개편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현대HCN의 N스크린 서비스 에브리온TV가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개편했다.

이용자의 모바일 영상 시청 형태를 반영해 기존 가로형 화면을 세로형으로 변경했다. 심플한 화면 구성과 파스텔 톤 컬러로 시각적 피로감을 낮췄으며 슬라이드와 드롭 다운 기능을 통해 한 손으로 조작이 가능하다.
홈 화면에는 ‘추천 채널’, ‘신규 채널’, 로그인 후 등록한 선호 채널만 모아 둔 ‘내 채널’ 기능 등을 추가했다.

기존 서비스인 무료 실시간TV는 채널 사의 성격에 맞도록 15개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강화했다. 홈쇼핑 채널의 경우 영상 상단 ‘이벤트 버튼’을 클릭하면 ARS 자동주문, 상담사 연결, 홈페이지 바로 가기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서비스로는 클립 서비스가 추가됐다. 클립 서비스는 ‘뉴스/경제’, ‘스포츠’, ‘라이프/여행’, ‘패션’, ‘무비/드라마’, ‘키즈/교육’ 총 6가지 테마를 제공한다. 클립 화면 상단의 ‘TODAY HOT(오늘의 화제)’에서는 그날 이슈와 관련된 클립 영상을볼 수 있다. 이외에도 주제별로 선정 된 클립 영상을 제공해 시청자에게 매주 다른 콘텐츠가 노출된다.

무료VOD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무료VOD 서비스는 ‘영화’, ‘드라마’, ‘예능’, ‘스타일라이프’, ‘스포츠’, ‘종교’ 6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현대HCN 전용관을 새롭게 개설해 현대HCN 가입자가 영화, 드라마 등 장르의 유료VOD를 TV와 모바일로 감상 할 수 있다.

새로운 에브리온TV 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