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월 9일 오늘의운세] 2018년 화요일 신년운세 금전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1월 9일 오늘의운세] 2018년 화요일 신년운세 금전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9일(음력 11월 23일‧신축일) 신년운세


다소 주위와의 불협화음이 따르지만 타인을 내세우면 신속하게 화해될 수 있다. 조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내일을 위하여 마음을 진정 시키도록 하라.


노력한 만큼의 대가가 없으니 분주하고 실속은 없다. 근본적인 변화가 아닌 형식적인 변화는 이롭다. 정에 얽히는 일에 관계하면 도리어 피해를 볼 가능성이 높다.


타이밍의 차질이 눈에 띄는 경향이 많으나 원만한 관계에서 융합함이 필요하다. 큰일을 당할수록 마음가짐은 침착해야 한다. 운기가 점점 강세로 이어지니 결과는 좋다.


우발적인 사고도 따를 수 있으니 가급적 여행은 삼가라. 금전운에는 다소 안정이 깃든다. 명예운과 관운이 뒷받침하여 주니 자만하지 말고 끈기 있게 노력하면 재물운도 겸비된다.

작은 것부터 정성을 다할 때 끝내는 꽃이 핀다. 서로가 진실한 관계에 놓이게 되면 만사는 형통할 시기. 남의 일에 깊은 관여는 금물이며 건강에 유념하라.


집안에 근심은 따르나 오래가지 않으며 형제간에 금전운 거래는 도리어 화근의 불씨가 된다. 마음의 허전함을 금할 수가 없으나 그래도 평정을 기하도록 하라.


활동적인 분야에 귀인운의 도움이 따르니 젊은 패기를 마음껏 펼쳐보도록 하라. 마음이 흔들릴수록 신념을 갖고 행동하여 남을 이해할 줄 아는 관대함도 발휘하라.


상대방이 소극적으로 나오더라도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야 자신의 뜻을 성취한다. 목적이 있는 곳에 길이 열리는 법이니 긴장을 풀고 가벼운 마음으로 임할 것.


무난히 대처해 나가도록 신경을 쓰라. 심리적인 갈등까지 대두될 경우 자포자기하게 된다. 자중할 때 편안히 나가야 하며 오히려 남의 모함이 따르니 근신함이 이롭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올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여주시 연천군 가평군 양평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