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라이프, 지점 방문없는 편리한 ‘보험계약관리 서비스’ 시행

공유
0

현대라이프, 지점 방문없는 편리한 ‘보험계약관리 서비스’ 시행

보험금 100만원 이하는 모바일, 인터넷, FAX로 쉽고 간편하게 신청

현대라이프생명이 지점 받문 없이 365일 24시간 이용가능한 보험계약관리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이미지 확대보기
현대라이프생명이 지점 받문 없이 365일 24시간 이용가능한 보험계약관리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진환 기자] 현대라이프생명보험은 고객 편의를 위해 지점 방문없이 편리한 '보험계약관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보험계약관리 서비스’는 현대라이프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모바일을 통해 보험계약 조회, 보험금 청구 및 보험계약 대출서비스 등 대부분의 업무를 이용할 수 있다.
장소와 시간의 구애없이 쉽고 편리하게 보험 서비스를 이용하고, 효율적으로 계약사항을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보험금 청구 금액 100만원 이하의 사고보험금 신청은 현대라이프 홈페이지와 FAX, 모바일을 통해 간단한 신청 절차를 이용하면 된다.

계약내용 조회, 보험계약대출 신청 및 상환 등은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

인터넷, 모바일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화면구성을 단순하고 직관적으로 구성했으며 각 업무별 신청절차와 서식, 이용사례를 나열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현대라이프 관계자는 “보험의 디지털화를 선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모바일을 활용한 보험금 청구 간편화 서비스 뿐만 아니라 보험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 고객만족도 제고에 기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김진환 기자 gbat@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