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본아이에프 대상 롯데푸드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본아이에프 대상 롯데푸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본아이에프, 아침엔본죽 2차 방송 홈앤쇼핑서 실시

사진=본아이에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본아이에프 제공

본아이에프는 가정간편식 제품 ‘아침엔본죽’ 3종의 2차 방송을 홈앤쇼핑에서 실시한다. 19일 오후 4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되는 이번 판매에서 본아이에프는 지난해 12월 론칭 방송 당시의 제품 구성과 동일하게 쇠고기죽, 전복버섯죽, 낙지김치죽 등 ‘아침엔본죽’ 3종을 선보인다.

◇ 대상, 종가반상 론칭

대상 종가집이 프리미엄 간편한식 브랜드 ‘종가반상’을 론칭했다. 지난해 ‘글로벌 한식 전문브랜드’로 거듭날 것을 천명하며 리뉴얼했던 종가집은 종가반상 론칭을 통해 한식 전문성을 강화하고 제품 라인업을 더욱 확대할 방침이다. 앞으로 ‘사골 우거지들깨탕’, ‘사골 김치찌개’, ‘버섯 들깨미역국’ 등 국/탕/찌개를 시작으로 밥, 반찬류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롯데푸드, 명절 선물세트 80여종 본격 판매 시작

롯데푸드는 설을 맞아 다채로운 구성품으로 채운 명절 선물세트 80여종을 본격 판매한다. 롯데푸드는 ‘로스팜 엔네이처’ 캔햄 세트와 혼합 세트를 중심으로 델리카테센 수제햄, 식용유, 원두커피, 두유 등 다양한 구성의 세트를 판매한다. 작년 설 대비 물량을 15% 늘린 가운데 특히 실용성이 높은 2~4만원대의 중저가 캔햄 세트 및 혼합 세트를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 TGIF, 개띠 인증 이벤트 진행

TGI 프라이데이스가 무술년을 맞아 15일부터 2월 28일까지 ‘개띠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TGI 프라이데이스 매장에서 해당 이미지와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제시하는 개띠고객 대상으로 모든 메뉴를 최대 4개까지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 초록마을, 비타민 충전 상품전 진행

초록마을은 행복한 겨울나기를 위한 ‘비타민충전상품전’을 진행한다. 비타민충전상품전’은 28일까지 전국 49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서 진행한다. 음식물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은 천연 또는 합성 비타민에 비하여 체내 흡수가 더 빠르며, 여러 가지 다른 영양소와 함께 상승 효과를 가져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JTI 코리아, 내추럴 아메리칸 스피릿 판매처 확대

JTI 코리아는 담뱃잎 본연의 맛에 집중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담배 ‘내추럴 아메리칸 스피릿’의 판매처를 확대한다. 지난 2016년 12월 출시된 내추럴 아메리칸 스피릿은 기존 서울 마포구, 강남구의 일부 GS25 편의점에서만 한정 판매돼 왔으나, 충성 고객층의 인기에 힘입어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3000개 매장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