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생과 나눔] 한국암웨이 bhc치킨 쥬씨 外

공유
3

[상생과 나눔] 한국암웨이 bhc치킨 쥬씨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한국암웨이, 지역사회 중심 새 사회공헌 활동 첫걸음

사진=한국암웨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국암웨이 제공

한국암웨이가 지역사회 중심의 새로운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첫걸음을 내디뎠다. 한국암웨이는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지역 소외계층 아동들을 돕는 사회공헌 프로젝트 ‘꿈을 품는 아이들’을 진행키로 하고, 지난 17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bhc엔젤, 치킨 나눔행사

hc치킨의 'bhc 엔젤’이 올해 첫 소원 성취를 위해 경기도의 한 장애인 근로복지시설를 찾아 즐거운 치킨 나눔행사를 열었다. 올해 첫 소원의 주인공은 치위생 연구원 ‘권용욱’씨로, 지난해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만나게 된 중증장애인 보호작업시설인 ‘우리들보호작업장’의 장애인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는 사연을 보내왔다.

◇ 쥬씨, 기업이익 사회환원 나서

쥬씨가 또 한번 기업이익의 사회환원에 나섰다. 쥬씨는 17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2018학년도 대학에 입학할 예정인 30명을 선발해 장학금을 수여했다. 2017년 수능 수험생 중 쥬씨 매장을 방문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장학생 선발은 1명에게 300만원을 수여하는 등 총액 2000만원 규모로 진행되었다.

◇ 풀무원 올가홀푸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2회연속 A등급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가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에서 2회 연속 ‘A’등급을 획득했다. 올가는 윤리경영 실천을 위해 2012년 CP를 조기도입하며 공정거래 문화조성을 위한 기반을 다졌다. 지난 2015년 처음 참여한 등급평가에 이어 이번 평가에서도 ‘A’등급을 획득해 준법경영 문화를 확고히 다지는 성과를 거두게 됐다.

◇ 연세우유, 가정배달 부문 대상

연세대학교 연세우유가 ‘2018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우유 가정배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우유 가정배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연세우유의 대표 제품 ‘연세대학교 전욕목장 우유’는 ▲신뢰도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등의 평가 항목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받았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