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카이베이경포호텔 사이트 접속 마비, 현송월 때문?

공유
1

스카이베이경포호텔 사이트 접속 마비, 현송월 때문?

스카이베이경포호텔 홈페이지가 마비상태다. 사진=스카이베이경포호텔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스카이베이경포호텔 홈페이지가 마비상태다. 사진=스카이베이경포호텔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스카이베이경포호텔 홈페이지가 마비상태다.
22일 오전 9시 34분 현재 해당 홈페이지 메인화면에는 “일일 데이터 전송량(트래픽)이 초과 안내”라는 문구가 뜬다.

현송월 삼지연관현악단 단장을 비롯한 북한 예술단 사전점검단 때문으로 보인다. 이들은 방남 첫날인 21일 스케이베이경포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냈다.

이 호텔에서 한 단장 일행은 또 호텔 레스토랑을 이용해 강릉 유명 먹거리인 초당 순두부 들깨탕과 자연산 송이를 곁들인 한우 갈비찜이 차려진 음식을 먹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강릉의 전통 음식인 감자전이 식탁에 올라왔다. 후식으로는 강릉의 멋과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전통차와 과일이 나온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현송월 삼지연관현악단 단장 등 북측 사전점검단 7명은 22일 오전 9시20분 서울지역 공연장을 둘러보기 위해 KTX를 타고 이동했다.

현 단장 일행은 서울로 이동한 후 남산의 국립극장과 장충체육관 및 예술의 전당 등 서울의 공연장들을 점검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곳에서 공연장 점검을 마치면 현 단장 일행은 1박2일의 일정을 마치고 온 길을 되짚어 경의선 육로로 귀환할 계획이다. 귀환 시간은 늦은 밤 시간대일 것으로 보인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