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하이트진로 대상 하림 外

공유
0

[신제품] 하이트진로 대상 하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비네티 자냐타 출시

사진=하이트진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가 이탈리아의 유니크한 와인 ‘비네티 자냐타(Vigneti Zanatta)’를 출시한다. 이탈리아의 제주도라 불리는 사르데냐 섬 최북부에 2003년 설립된 신생 와이너리다. 비네티 자냐타는 여타 와인들과 달리 모든 제품의 전면 레이블에 아티스트의 그림을 그려 넣는 파격을 시도했다. 이번에 수입하는 제품은 화이트 와인 2종과 레드와인 2종 등 총 4종이다.

◇ 대상, 선물세트 대거 출시
대상이 풍성하고 실속 있는 선물세트를 대거 출시한다. 대상은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2~3만 원대 선물세트,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된 복합형 선물세트와 더불어 건강전문 브랜드 대상웰라이프 선물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대상 설 선물세트는 대상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전국 할인점과 백화점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 하림, 설 선물세트 출시

하림이 설을 앞두고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닭고기 제품들을 엄선해 구성한 ‘2018 하림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신선육부터 양념육, 삼계탕까지 다양한 구성을 통해 선물을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했다.

◇ 아워홈, 혼술앤 콘치즈 퀘사디아 2종 출시

아워홈은 세계안주요리 시리즈 ‘혼술&(혼술앤)’을 통해 정통 멕시칸 스타일 ‘콘치즈 퀘사디아’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워홈 ‘혼술&’의 신제품은 ‘콘치즈 퀘사디아’와 ‘할라피뇨 콘치즈 퀘사디아’ 두 가지로, 고소하게 구운 또띠아 안에 인기 술 안주인 콘치즈를 가득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 KGC인삼공사, 에브리 바이트 출시

KGC인삼공사가 건강을 위한 영양 간식 ‘에브리 바이트(EVERY BITE)’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오트와 치아시드가 들어 있어 공복감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으며, 천연 블루베리를 사용하여 자연스런 단맛을 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KGC인삼공사는 ‘에브리 바이트’ 출시를 기념해 ‘3+1 행사’를 25일까지 진행한다.

◇ 올가홀푸드, 키친 젓갈 10종 출시

올가홀푸드가 제철 수산물과 안심 원재료를 활용해 짜지 않게 담근 ‘올가의 키친 젓갈 10종’을 출시했다. 제철에 어획한 신선한 원물을 짜지 않게 염장해 가정에서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젓갈 양념도 국내산 고춧가루와 국내산 생강, 마늘, 정제소금, 천일염 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원재료만 사용했다.

◇ 동원홈푸드 더반찬, 키즈세트 출시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가정간편식(HMR) 전문몰, ‘더반찬’이 아이들을 위한 맞춤형 HMR 세트, ‘더반찬키즈세트’를 출시했다.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소금, 설탕, 고춧가루 등 조미료의 함량을 낮춰 자극적인 맛을 줄인 제품들로 구성했다. 또한 합성향료나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음식을 만들었다.

◇ 굽네몰, 새해 웰커밍 기프트 3종 출시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이 설 명절을 맞이해 다양한 닭가슴살과 소시지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인 ‘새해 웰커밍 기프트’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새해 웰커밍 기프트 3종은 굽네몰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닭가슴살 제품들로 구성했으며 가족이나 친구 등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하고 실속 있는 선물을 하고자 할 때 안성맞춤이다.

◇ 마노핀, 아침 출근길 직장인 위한 식사 대용 제품 강화

MP그룹의 커피&머핀 전문점 마노핀이 아침 출근길 직장인들을 위한 식사 대용 제품을 강화한다. 마노핀은 출근길 간편하게 아침을 즐길 수 있도록 컵스프 2종, 미트후랑크 핫샌드, 불고기 퀸머핀을 새롭게 선보였다. 컵스프는 따뜻한 스프를 한 손에 들고 마실 수 있는 제품으로 바쁜 아침 이동하면서 빵과 함께 간편하게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