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정하준, 태연 ‘냉정’ X 수지 ‘화끈’… MV 연인 연기 달인 누구?

공유
0

정하준, 태연 ‘냉정’ X 수지 ‘화끈’… MV 연인 연기 달인 누구?

수지의 신곡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에 출연한 모델 정하준이 화제다. 사진=수지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수지의 신곡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에 출연한 모델 정하준이 화제다. 사진=수지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수습기자]

가수 수지의 신곡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델 정하준이 화제다. 정하준은 22일 발표되며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수지의 노래와 함께 주목 받았다.
정하준은 뮤직비디오에서 수지와 연기 연기를 소화했다. 해당 영상에서 정하준은 수지와 키스를 하고, 수지에게 백허그를 당하는 등 수지 신곡 최대 수혜자라는 말까지 듣고 있다.

2015년에 ‘S/S 서울패션위크 김서룡옴므 모델’로 데뷔한 정하준은 모델로 활동 중이다. 이외에 뮤직비디오 출연 경력이 있다. 정하준은 2016년 후디의 ‘Your Eyes’, 2017년 악동뮤지션의 ‘오랜 날 오랜 밤’, 태연의 ‘Fine’ 등에 출연했다.

정하준은 태연과의 뮤직비디오에서도 연인 사이를 연기해 눈길을 끈다. 태연과의 뮤직비디오에서도 연인 사이로 출연한 정하준은 달달한 모습과 사랑이 식어가는 모습을 동시에 표현한다. 후디와 함께한 뮤직비디오에서도 연인들이 달콤하게 장난치는 모습을 잘 소화해 MV 연인 연기 달인으로 불리기에 손색이 없다.


서창완 수습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