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제로투세븐 깨끗한나라 애경

공유
0

[e-생활] 제로투세븐 깨끗한나라 애경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제로투세븐 포래즈, 브랜드 리뉴얼 기념 책가방 증정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로투세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로투세븐 제공

제로투세븐의 스타일리시 토들러·키즈 패션 브랜드 ‘포래즈’가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책가방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래즈는 최근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브랜드로 리뉴얼했다. 스타일리시(Stylish) 라인, 쿨앤(Cool.N) 라인, 미니미(Mini.me) 라인 등 세 가지 라인을 통해 ‘편안함’과 ‘뜻밖의 재미’를 담은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 깨끗한나라, 생리대 제품 검사 결과 공개
깨끗한나라는 자사의 생리대 브랜드인 릴리안과 순수한면 제품의 품질 및 안전성을 검증하기 위해 ‘SGS’에 유해물질 등의 검출 실험을 의뢰한 결과 모든 조사 항목에서 불검출(ND, Not Detected)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연구는 SGS 연구팀에서 공인된 시험 방법에 따라 36.5℃보다 높은 90℃ 온도에서 30분간 방치하는 조건으로 실험을 실시했다.

◇ 애경,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주방세제 ‘부라보’ 500박스 전달

애경의 식자재 전문 주방세제 ‘부라보’가 2017년 연매출액 100억원 달성을 기념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주방세제 ‘부라보’ 500박스를 전달했다. 식자재 전문 주방세제 ‘부라보’는 2016년 처음으로 연매출액 100억원을 달성한 데 이어 2017년에는 16년 대비 19% 성장하며 2년 연속 연매출액 100억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보였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