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갤러리아백화점·면세점, 포스트 설 마케팅 진행

공유
0

갤러리아백화점·면세점, 포스트 설 마케팅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갤러리아백화점과 면세점은 설 연휴 이후 ‘웨딩페어’, ‘골프페어’ 등 전 점 공동 테마 행사를 진행, 고객의 이목을 끈다. 경품 이벤트, 사은품 증정, 대형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상품 행사가 진행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다음달 18일까지 ‘갤러리아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갤러리아 웨딩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숙박권’ 경품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가입 시 주어지는 응모권을 작성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디럭스룸 2인 2박 숙박권(각 점 별 1명, 총 5명)을 증정한다.
또 해당 고객에게는 같은 기간 갤러리아백화점에서 30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 금액의 7% 상당의 갤러리아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교환권이 주어진다.

같은 기간 갤러리아면세점63에서는 당일 1달러 이상 구매 고객 대상 2만원 선불사은카드를, 당일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 대상 3만원 금액 할인권을 증정한다. 갤러리아 온라인 면세점에서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멤버십 등급을 ‘Galleria’로 업그레이드 해주고 7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온라인 적립금 3만원을 제공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골프 브랜드에서 15만원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볼빅 골프공 비비드 4구 볼세트’를 증정한다. 골프페어 기간 갤러리아백화점 내 행사장에서는 골프페어 기념 기획/이월 상품 행사가 열린다. 울시, 슈페리어, 엘로드, 나이키 골프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