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한화아쿠아플라넷일산, 서울신라호텔, 롯데호텔

공유
0

[그곳에 가면] 한화아쿠아플라넷일산, 서울신라호텔, 롯데호텔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VIP 투어 패키지 ‘세희의 하루’ 론칭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TV 광고에 송출 중인 ‘세희의 하루’를 그대로 체험할 수 있는 VIP 투어 패키지를 신규 론칭했다. 매일 16시, 1회 진행되는 ‘세희의 하루’는 바다코끼리와 비버, 펭귄, 시클리드 먹이주기와 상어 이빨, 피라루크 비늘, 앵무새 깃털 터치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상어 그림 그리기와 가오리 종이접기뿐만 아니라 수조 여과 시설도 관람할 수 있다. 펭귄 가방과 생물 학습지, 탐험 미션지, 폴라로이드 사진 등 약 5만원 상당의 상품도 제공된다. VIP 투어 패키지 ‘세희의 하루’는 7세부터 13세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소요시간은 약 1시간 20분 정도다. 가격은 소인 입장료를 포함해 1인 25만원으로 10일 전에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1일 정원은 선착순 4인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서울신라호텔, ‘스프링 고메’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서울신라호텔이 오는 3월 1일부터 3월 30일까지 봄날의 미각을 깨우는 ‘스프링 고메(Spring Gourmet)’ 패키지를 선보인다.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이 흐르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풍성한 저녁 식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간대별 다른 분위기의 라이브 연주가 펼쳐지는 더 라이브러리에서 고메 플레이트와 레드 와인 2잔이 제공된다. 고메 플레이트는 오늘의 수프 2개와 믹스 샐러드, 그리고 취향에 따라 페퍼소스 안심구이 또는 양목갈비 구이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라이브러리 스프링 고메 혜택(2인)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 △산타 마리아 노벨라 로사 왁스 타블렛 1개 제공 등이다.

◇롯데뉴욕팰리스, ‘2018 뉴욕 최고의 호텔’ 3위 선정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뉴욕팰리스가 미국의 ‘유에스 뉴스 앤드 월드 리포트(US News & World Report)’가 주관한 ‘2018년 뉴욕 최고의 호텔(The Best Hotel in New York City)’ 3위에 선정되었다. 이번 조사는 뉴욕시에 위치한 약 230개 호텔을 대상으로 호텔 등급, 고객 평가, 수상 실적 등 종합적인 기준으로 평가하였으며 롯데뉴욕팰리스는 뉴욕 최고의 호텔 부문에서 더 비크맨(The Beekman) 호텔, 더 로웰(The Lowell) 호텔에 이어 3위에 올랐다. 순위의 대부분은 소규모 부티크(Boutique) 호텔이 차지했으며 500실 이상의 럭셔리 호텔로는 롯데뉴욕팰리스가 유일하다. 김정환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국내를 넘어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롯데호텔로 자리잡기 위해 서비스 품질 향상과 시설 업그레이드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