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생과 나눔] 스타벅스 맥도날드 대상 外

공유
1

[상생과 나눔] 스타벅스 맥도날드 대상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주미대한제국공사관 보존기금 1억 전달

사진=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다가오는 삼일절 앞두고 22일 종로구에 위치한 스타벅스 더종로점에서 문화재청과 국외소재문화재재단에 주미대한제국공사관 보존 기금 1억원을 전달한다. 현재 복원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주미대한제국공사관은 오는 5월 개관하여 일반인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 맥도날드, 올림픽 경기장 주변 근무 군인에 버거 기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공식 파트너인 맥도날드는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경기장 주변에서 경계 근무를 서는 군인들에게 행복의 버거 2500인분을 기부했다. 맥도날드는 5일부터 5차례에 걸쳐 평창 동계올림픽의 안전을 위해 경기장 주변을 지키는 군인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의미로 총 2500개의 행복의 버거를 전달했다.

◇ 대상 웰라이프사업본부, 식약처장 표창

대상 웰라이프사업본부가 ‘2018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정기총회’에서 식약처장 표창을 수상한다. 대상(주) 웰라이프사업본부는 클로렐라, 아르기닌, L-글루타민, 미세조류 DHA 등 건강기능성 원료를 국내 기술로 개발하고, 이를 제품화 해 국내 시장은 물론 미국과 일본, 중국, 유럽 등 해외로 수출해 글로벌 시장에서 대한민국 건강기능식품의 경쟁력을 높여 왔다.

◇ 굽네치킨, 고용노동부 청년친화강소기업 선정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고용노동부로부터 청년들이 일하고 싶은 근무조건을 갖춘 기업을 뜻하는 ‘2018년 청년친화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 지앤푸드는 선정 기준인 임금, 일 생활균형, 고용 안전 세 분야에서 모두 BEST기업으로 선정돼, 명실공히 청년에게 추천하고 싶은 기업임을 인정받았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