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이스침대, 강릉 에이스 스퀘어 오픈… 145평규모 강원도 첫 스퀘어 매장

공유
0

에이스침대, 강릉 에이스 스퀘어 오픈… 145평규모 강원도 첫 스퀘어 매장

사진=에이스침대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이스침대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에이스침대가 강원 영동지역의 중심이고, 평창동계올림픽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강원도 강릉시에 에이스 스퀘어(ACE SQUARE) 강릉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이스 스퀘어는 에이스침대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매장으로 지역 상권을 대표하는 곳을 선별해 스퀘어 매장으로 구분하고 있다. 강릉점은 울산점, 수원점, 중곡점, 좌천점, 목동점, 동탄점, 송현점, 의왕평촌점에 이은 9번째 스퀘어 매장으로 강원도 지역에는 처음 오픈 된다.
에이스 스퀘어 강릉점은 연면적 약 479㎡(약 145평)의 규모로 강릉에서 처음 만나는 규모다. 에이스침대 대표 모델은 물론,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를 만날 수 있어, 숙면과 휴식을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에도 부합할 예정이다.

매장이 위치한 곳은 강릉, 양양, 속초, 동해 등 영동지역 상권의 중심 지역으로 에이스 스퀘어점을 중심으로 주요 가전 대리점, 할인 마트 등이 포진해 강릉시 내에서도 주요 상권으로 주목받는 곳이다. 지리적 이점과 스퀘어급 매장의 시너지를 통해 침대 구매를 계획 중인 지역 소비자들의 갈증을 해소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침대 구매시 가장 중요한 사전 체험이 가능하도록 매트리스 체험존이 별도 구성돼 강릉의 가구 명소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또한, 침대 구매시 가장 중요한 사전 체험이 가능하도록 매트리스 체험존이 별도 구성돼 강릉의 가구 명소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매장에서는 에이스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라인인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와 로얄에이스 라인을 체험할 수 있다. 창업주인 안유수 회장 때부터 이어온 침대는 반드시 ‘직접 누워 보고’ 선택해야 한다는 침대철학을 고려한 체험 존은 매트리스에 직접 누워보며, 개인에게 적합한 쿠션감은 물론, 어떤 매트리스가 적합한지 전문가와 함께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는 매트리스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해 획일화된 매트리스가 아닌 개인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추천한다. 또,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 BRA-1439, MONOS, VENATO와 HT-Ⅴ, HT-Ⅶ 매트리스 등 다양하게 구비돼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장점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 스퀘어 강릉점은 강원도 지역에 오픈 하는 첫 번째 스퀘어 매장으로 지역 내 신규 소비자와의 접점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기존 가구 매장들이 소형화, 노후화된 강릉 지역에 대형 단독 매장으로 운영돼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강릉의 새로운 가구 명소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