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해태제과 일동후디스 오뚜기 外

공유
0

[신제품] 해태제과 일동후디스 오뚜기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해태제과, 사브레 카카오닙스 출시

사진=해태제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해태제과 제공

유럽풍 정통과자로 사랑 받아 온 사브레가 건강 쿠키로 거듭난다. 해태제과가 슈퍼푸드로 알려진 카카오닙스가 들어간 ‘사브레 카카오닙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카카오닙스를 갈아 넣지 않고 원물을 그대로 살린 게 특징이다.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고려해 제품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 일동후디스, 하이키드 요구르트 출시

산양분유로 잘 알려진 일동후디스가 성장기 아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빠른 성장을 도와주는 어린이전용 성장발효유 ‘하이키드 요구르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영유아를 위한 프리미엄 제품을 생산해 온 후디스만의 노하우로 출시된 ‘하이키드 New 성장 프로젝트’ 제품으로 플레인과 사과 2종으로 구성돼 있다.

◇ 오뚜기, 초간편 김치전 믹스 출시

오뚜기가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초간편 김치전 믹스’를 출시했다. 오뚜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초간편 김치전 믹스’는 조리 과정이 번거로운 기존 제품과는 다르게 물만 넣어 바로 조리할 수 있도록 조리과정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김치전을 물만 부어 부쳐먹는 제품으로, 현재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김치전 믹스 제품은 오뚜기가 유일하다.

◇ 카페베네, 스윗 스프링 신메뉴 4종 출시

카페베네가 설레는 새학기 시즌을 맞이해, 봄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스윗 스프링(Sweet Spring)’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스윗 스프링’ 신메뉴는 달콤한 커피캔디를 활용한 커피 시그니처 메뉴 3종과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디저트 메뉴로 구성해 봄날의 달콤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 한국피자헛, 신메뉴 6종 출시

한국피자헛은 23일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Fast Casual Dining, 이하 FCD) 전용 스페셜 피자 1종, 파스타 1종, 수프 1종, 디저트 3종 등 신메뉴 6종을 출시했다. 이번 메뉴 개편과 함께 피자헛 FCD 레스토랑 최초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바나나 슈 2개와 생크림 롤케익 2개로 구성된 ‘슈&롤 세트’를 3600원, ‘티라미수’를 4900원에 맛볼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