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포토] "45년 블랙야크 혁신 R&D 기술 역사 집약"… 뉴 비전 컨벤션 Y-LAB존

공유
0

[포토] "45년 블랙야크 혁신 R&D 기술 역사 집약"… 뉴 비전 컨벤션 Y-LAB존

블랙야크 뉴 비전(New Vision) 컨벤션 ‘Y-LAB존’. 사진=블랙야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블랙야크 뉴 비전(New Vision) 컨벤션 ‘Y-LAB존’. 사진=블랙야크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블랙야크가 12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창립 45주년을 맞아 ‘뉴 비전(New Vision) 컨벤션’을 개최하고, ‘러닝 인 더 히말라야(Learning In The Himalaya)’ 캠페인 전개를 알렸다. 이날 강태선 회장은 지속 가능한 블랙야크만의 사회공헌을 약속했다. ‘러닝 인 더 히말라야’는 히말라야 오리지널’이라는 블랙야크의 브랜드 철학과 연계한 캠페인으로 자연과 환경, 공동체적인 삶에 대한 가치를 우리 사회의 미래인 아이들과 함께 ‘히말라야로부터 배우다’라는 메시지로 소비자와 공유하고자 기획된 중장기 캠페인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