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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이노, 기업PR 캠페인 런칭 68시간 만에 100만 조회수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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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이노, 기업PR 캠페인 런칭 68시간 만에 100만 조회수 돌파

SK이노베이션의 기업 PR 캠페인. 사진=SK이노베이션.이미지 확대보기
SK이노베이션의 기업 PR 캠페인. 사진=SK이노베이션.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SK이노베이션의 2018년 기업PR 캠페인 4편이 1편부터 3편까지의 조회수 기록을 모두 갈아치우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이 선보인 기업PR 캠페인은 지난 22일 00시 런칭 이후 24일 저녁 8시, 런칭 68시간 만에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조회수 100만회를 넘어섰다.
이는 일 평균 35만여회, 시간당 약 1만5000회 가까운 조회수를 보이는 것이다. 하루 평균 조회수 8만회를 기록했던 1편과 10만회였던 2편, 20만회였던 3편에 비해 매우 가파른 증가세다.

이번 4편의 인기몰이는 하이퍼랩스를 활용해 회사가 혁신적인 에너지 화학 회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 모습을 담아냈기 때문이라는 평가다. 하이퍼랩스는 고정된 물체 또는 장소를 촬영한 사진들을 연속으로 이어 붙여 속도감 있게 재생시키는 특수 영상 기법이다.

SK이노베이션은 비디오 아티스트 마테오 아콘디스(Matteo Archondis)와의 협업을 통해 위성 사진 중 1800여장의 스크린샷을 초당 30여 장으로 구성하고, 글로벌 사업 성과를 표현했다. 위성사진의 웅장함에 빠른 속도감이 더해지며 영상미를 높였다.

김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SK이노베이션이라는 사명에 담긴 뜻처럼 신선한 소재와 혁신적인 기법의 기업PR 캠페인으로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딥체인지 2.0, 공유 인프라 등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