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에버랜드, 롯데호텔제주, 아쿠아플라넷제주 外

공유
0

[그곳에 가면] 에버랜드, 롯데호텔제주, 아쿠아플라넷제주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에버랜드 벚꽃, 이번 주말 만개… 벚꽃축제 개막


이미지 확대보기

에버랜드는 벚꽃이 만발한 호암호수와 에버랜드를 무대로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용인에버 벚꽃축제'를 개최한다. 축제 기간 호암호수 일대에는 벚꽃액자, 벚꽃링 등 벚꽃을 활용한 다양한 포토스팟이 조성되며, 인스타그램 벚꽃축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에버랜드 연간이용권, 1일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롯데호텔제주, 타임세일 ‘꿀이득’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제주를 자주 이용해 본 고객이라면 파격적인 혜택으로 깜짝 공개 되는 타임세일 패키지를 노리고 있는 이가 많을 것이다. 오는 4월 10일과 11일 단 이틀간, 롯데호텔제주를 찾는 고객들을 또 한 번 설레게 만들 ‘꿀이득’ 패키지가 공개된다. 타임세일 패키지는 역대 최장 기간인 4월 13일부터 9월 30일 기간 내 투숙이 가능하여, 꽃이 흐드러지게 핀 제주의 봄부터 시원한 바다가 함께하는 제주의 여름, 억새가 손짓하는 제주의 가을까지 만끽할 수 있다.

◇아쿠아플라넷 제주, ‘부담 없는 YOLO’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4월 30일까지 한달 간 혼행족부터 가족고객까지 즐길 수 있는 ‘부담 없는 YOL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 받으면 최대 4인까지 종합권 현장 구매 시 최대 14,000원 할인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쿠아리움과 오션아레나가 포함된 종합권 25% 할인과 함께 빈스엔베리즈 아메리카노 20%, VR체험 10%, 푸드코트 전메뉴 10%, 의상체험 20%, 캔들 만들기 2천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인터컨티넨탈, 미식의 계절 봄맞이 해외 셰프 초청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하코네에서는 일본 현지에서 가이세키 요리로 높은 명성을 얻고 있는 ‘나다만’의 수석 셰프 4명이 방문하여 4월 6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특별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중 4월 12일에는 사케를, 4월 19일에는 샴페인을 매칭하여 특별 갈라디너도 준비될 예정이다. 가격은 가이세키 디너 코스 메뉴는 21만원이며, 사케 갈라디너는 23만원, 샴페인 갈라디너는 20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어반 부티크-리플렉션 웨딩 페어’


이미지 확대보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지난 8일 오후, LL층에 위치한 그랜드 볼룸에서 예비 신랑 신부들이 선호하는 럭셔리 브랜드부터 스타 셰프, 올림픽 안무 감독과의 콜라보를 통해 새로운 테마의 ‘어반 부티크 – 리플렉션(REFLECTION)’ 웨딩 페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웨딩 페어는 부제인 ‘리플렉션’에 맞춰 무대 전체를 이룬 LFD 모니터의 초대형 미디어월과 사운드 시스템, 눈부신 샹들리에와 곳곳에 위치한 미러 소재의 인테리어를 활용, 다양한 빛이 반사되는 다채로운 매력의 웨딩 쇼를 선보였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