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유한킴벌리, LG하우시스, 라이온코리아

공유
0

[e-생활] 유한킴벌리, LG하우시스, 라이온코리아

[글로벌이코노믹 김은수 수습기자] ◇유한킴벌리, 새로운 중저가 생리대 ‘좋은느낌 솜솜’ 출시

제공=유한킴벌리이미지 확대보기
제공=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가 새로운 중저가 생리대 ‘좋은느낌 솜솜’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젊은 세대 공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좋은느낌 매직쿠션’ 대비 40%~50% 낮은 공급가격을 적용했다. 신제품 ‘좋은느낌 솜솜’은 중저가 가격 실현을 위해 첨단기능과 심미적인 디자인 적용을 배제하는 대신, 흡수나 순면감촉의 착용감 등 기본적인 기능에 집중했다.

◇함께일하는재단・유한킴벌리, 올해도 소기업과 함께 시니어 일자리 창출에 나서

함께일하는재단과 유한킴벌리가 함께 진행하는 ‘소기업 비즈니스 성장지원사업 9기’ 소기업들이 시니어를 위한 일자리 창출에 가속화를 내고 있다. 이번에 시니어를 모집하는 소기업 비즈니스 성장지원사업은 시니어 도그워커,시니어 아티스트,시니어 SW 코딩 강사 등이다. 각 사업은 워키도기(시니어 도그워커), 런드리태그(시니어 아티스트), 바나나코딩(시니어 SW코딩강사) 등 지난 3월에 선정된 소기업이 진행한다.

LG하우시스, 신규 광고 캠페인 전개
LG하우시스가 13일부터 ‘당신이 닿는 공간 그 어디든, 지인(Z:IN)’을 주제로 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LG하우시스의 신규 광고는 소중한 일상을 보내는 공간에 창호/바닥재/인테리어대리석 등 LG하우시스의 친환경·에너지세이빙 인테리어 제품이 함께 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제품의 특징과 기능을 직접적으로 노출하기 보다는 아기가 창을 만질 때, 아빠와 아이가 거실에 누워 장난 칠 때, 주방에서 함께 식사를 할 때 등 행복한 추억을 담은 감성적인 이야기 속에 제품을 자연스럽게 녹여내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도록 했다.

◇라이온코리아 비트, 섬유 속 초미세먼지까지 케어하는 ‘더스트프리 2.5’ 출시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비트가 섬유 속 초미세먼지까지 케어하는 안티폴루션 액체세제 ‘비트 더스트프리 2.5’를 출시했다. ‘비트 더스트프리 2.5’는 비트만의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하는 7+1 파워 효소와 함께 틸란드시아 추출물, 베이킹소다 등을 배합한 미세먼지 케어 포뮬라로 각종 생활 오염은 물론 섬유 속 깊숙이 박힌 초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김은수 수습기자 soo@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