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올리브영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올리브영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올리브영, 스마트영수증 서비스 3000만건 넘어

사진=올리브영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올리브영 제공

최근 재활용품 쓰레기 처리 방안이 사회적 문제로 급부상한 가운데, 올리브영이 시행하고 있는 전자영수증인 ‘스마트영수증’ 서비스가 시행 2년여 만에 3,000만건을 넘어서 주목된다. 올리브영은 스마트영수증 외에도 전자가격표시기 등 IT 기술을 매장에 적극 접목해 환경보호와 비용절감, 고객 쇼핑 편의 증진을 모두 잡겠다는 복안이다.

◇ 아모레퍼시픽, 뷰티풀 라이프 사업공모 접수
아모레퍼시픽은 취약 계층 여성의 취업 지원을 통해 여성의 경제 역량 강화에 기여하는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의 2018년 사업 공모를 9일부터 접수한다고 밝혔다. 뷰티풀 라이프 공모 사업은 총 7억 원 규모로 20여 개의 기관을 선정하며, 최종 선정된 기관은 최소 3천만 원에서 최대 5천만 원의 사업비를 지원받아 7월부터 1년간 사업을 수행한다.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파우더리 코튼 선스틱 선봬

LG생활건강이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은 물론 끈적임 없이 솜처럼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주는 ‘이자녹스 파우더리 코튼 선스틱’을 홈쇼핑 채널에서 선보인다. ‘이자녹스 파우더리 코튼 선스틱’은 피지 흡착 파우더가 함유되어 유분기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 제품으로, 더스트 프루프에도 도움을 주어 자외선과 도시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 설화수, 설화단장 운영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21일부터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전통 한복 체험 프로그램 ‘설화단장’을 운영한다. 이번 ‘설화단장’을 위해 총 12벌의 여성 한복이 특별히 지어졌으며 조선시대 궁중 예복, 사대부 여성의 귀한 옷차림, 미인도 속 화려한 한복 등 고객이 원하는 한복을 직접 선택하여 체험할 수 있다.

◇ 스킨푸드, 4월 빅세일 실시

스킨푸드가 12일부터 15일까지 총 4일간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4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스킨푸드 ‘4월 빅세일’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에 관계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빅세일 기간 내에 가입한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