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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인즈, 마요네즈·케첩 합친 신제품 '메이요 첩' 출시할까… 찬반 투표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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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인즈, 마요네즈·케첩 합친 신제품 '메이요 첩' 출시할까… 찬반 투표 중

사진=크래프트 하인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크래프트 하인즈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가 마요네즈와 토마토케첩을 합친 신제품 ‘메이요 첩(Mayochup)’ 출시를 앞두고 찬반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하인즈는 지난 11일(현지시간) 트위터를 통해 미국에서 메이요 첩 판매를 원하는지 여부를 투표에 붙이겠다고 밝혔다.
15일까지 계속되는 메이요 첩 출시 찬반 투표로 제품 출시 여부를 결정하겠다는 것이다.

현재(15일 오후 기준) 50만명 이상이 투표에 참여했고, 이 중 55%가 찬성표를 던졌다. 하인즈는 50만명 이상이 찬성하면 제품을 출시하기로 했다.

찬성 의견을 밝힌 투표자 중 8000명 이상이 제품이 출시돼야 하는 이유를 ‘기념’이라고 답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