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인터컨티넨탈 롯데호텔 JW메리어트

공유
1

[그곳에 가면] 인터컨티넨탈 롯데호텔 JW메리어트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수습기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신규 오픈 ‘키즈 라운지’ 어린이날 패키지 운영


이미지 확대보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다음달 문을 여는 키즈 전용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다음달 4일부터 7일까지 운영한다. 객실 1박에 3인 조식 (성인 2명, 어린이 1명)이 포함됐다. 키즈 전용 라운지를 투숙 기간 중 이용할 수 있다. 키즈 전용 라운지에서는 프리미엄 완구류나 체험형 놀잇감을 갖고 놀거나 키즈 라이브러리존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건강식으로 이뤄진 스낵코너도 있다.

◇롯데호텔, ‘해피 키즈데이 패키지’ 선보여


롯데호텔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해피 키즈데이 패키지’를 내놨다. 객실1박에 3인 조식(성인2, 어린이1), 롯데호텔 마스코트 로니베어 1개로 이뤄졌다. 시그니엘서울과 롯데호텔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에서는 ‘똑똑! 로니왔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하는 시간에 맞춰 직원이 객실을 찾아가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함께 기념 촬영을 해준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그릴 & 와인’ 프로모션 진행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다음달 31일까지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 ‘그릴 &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런치와 디너 뷔페 시간동안 다양한 유러피안 그릴 메뉴를 맛보며 와인을 즐길 수 있다. 셰프가 즉석에서 채끝살 스테이크, 랍스터, 전복, 이베리코 포크, 양갈비 등을 그릴에 구워준다. 레드와인 또는 스파클링 와인이 1잔씩 제공된다.


김형수 수습기자